소자본 치킨창업의 대세, 티바두마리치킨이 주목 받는 이유
상태바
소자본 치킨창업의 대세, 티바두마리치킨이 주목 받는 이유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비·보증금·로열티 없는 티바두마리치킨의 3무정책…전속모델 EXID와 함께하는 본사 마케팅

[생할정보] 장기간 불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베이비붐 세대의 은퇴와 낮은 예금금리 등 여러 요인에 의해 자영업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대중적인 요식업 ‘치킨’종목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다만 예전과 다른 점은 ‘장사’에 대한 확실한 비전 보다는 커가는 자식들의 뒷바라지와 부부의 노후준비를 비롯한 생계형 창업이 주를 이루고 있다는 것.

이런 생계형 창업은 빠른 투자금 회수가 관건이며 기본적으로 소자본 창업이 핵심이다. 하지만 알 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대형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의 경우 필수적인 점포임대료, 집기비용 외에도 로열티를 비롯 다양한 부가적 지출이 발생한다. 치킨은 어련히 소자본 창업 이라 생각하고 상담을 받은 예비창업자들이 발길을 돌리는 가장 큰 이유이다.

하지만 티바두마리치킨은 14년 전통의 두 마리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로서 <진짜 소자본 치킨 창업>을 기치로 내걸고 공격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그 속을 살펴보면 소자본 창업의 핵심인 적은 창업비용과 안정성이 가장 큰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티바두마리치킨이 추구하는 배달 중심 매장은 임대료가 비싼 상권에 들어갈 필요가 없고 과도한 인테리어 비용이 들지도 않기 때문. 거기다 가맹비, 보조금, 로열티를 전액 면제해주는 <3무정책>을 시행하고 있어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티바두마리치킨은 대세 아이돌 걸그룹 EXID를 전속모델로 선정하여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치킨 매장의 특성상 지역 상권에 안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인기 아이돌 모델을 통해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하여 신규 고객 확보와 매출향상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가격거품을 제거한 소자본 치킨창업의 대세 티바두마리치킨의 체계적인 창업 지원내용은 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 및 본사 대표 창업문의 번호(02-561-3037)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