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한 것 같은 효과…실리프팅에 주목하세요
상태바
수술한 것 같은 효과…실리프팅에 주목하세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동안의 열풍이 시작이 된지도 오래되었지만 아직까지 식을 줄 모르고 있으며 티비 속의 연예인처럼 동안의 얼굴로 되돌리기 위한 화장법 등의 뷰티 팁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동안으로 보이기 위해서 화장과 코디에 신경을 쓰지만 탄력 없이 처진 피부는 제 나이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노화가 진행이 되는 피부를 위해서 좋은 화장품이나 관리를 한다고 해도 잃어버린 탄력을 되돌리기에는 한계가 있어 최근 피부의 탄력을 더해주고 얼굴의 라인까지 예쁘게 잡아주는 실리프팅이 인기를 끌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실리프팅 잘하는 곳을 찾아 인터넷 등을 검색하기도 한다.

실리프팅은 인체에 무해한 실을 피부 진피층에 삽입해 처진 피부를 직접 당겨주어 타이트닝, 주름, 리프팅, V라인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연령대를 불문하고 인기가 많은 동안 시술이다. 특히나 성형수술에 대해 거부감이 있거나 절개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분들에게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부산리프팅 실리프팅의 장점은 피부 안에서 녹아 없어지는 PDO실(polydioxanone fine thread)을 사용하므로 과거 녹지 않는 실을 사용한 후 이물감을 호소하거나, 삽입된 실 주위에 염증이 생기는 등의 부작용이 없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피부 속에서 자연스럽게 실이 녹아 없어지므로 실을 제거하는 등의 2차 시술이 없어 편리하다.

짧아진 시술시간과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가 가능해 단시간 안에 얼굴이 갸름해지고 탄력과 주름이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실리프팅 잘하는 곳으로 소문이 난 부산 서면 프리미엄에스 여종혁 원장은 “부산리프팅은 짧은 시술시간과 즉각적인 효과, 오랜 효과유지로 상대적으로 비싼 성형수술을 받기가 부담되거나 성형수술 자체가 염려되는 합리적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며, “다만 가격이 저렴한 곳에서 충동적으로 시술을 결정하기보다는 시술경험이 풍부한 병원에서 주름의 형태나 수술 후 원하는 모양 등에 따라 시술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