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싸게파는 곳, A/S 등 신뢰 수 있는 곳이면 금상 첨화
상태바
가구싸게파는 곳, A/S 등 신뢰 수 있는 곳이면 금상 첨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가구를 싸게 파는 곳은 입소문으로 알려지기 마련이다. 그러나 그 입소문에 가구 싸게 파는 것은 물론 A/S, 서비스 등도 만족하는 곳이라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이와 관련해 8일 인천에 거주하는 조 모씨(40)는 "인천에서 가구 싸게 파는 곳을 알아보던 중에 지인의 소개로 오산에 있는 가구매장을 소개 받고 방문하였는데 역시 만족스러웠다"면서 "단순히 가격만 저렴한 곳이었다면 오산까지 넘어가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가구톡세상오산점은 27년간의 가구유통 노하우와 함께 A/S, 멀티숍 서비스 등을 도입해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2000평 규모의 가구톡세상오산점은 총 2000조의 가구 물량을 통해 사입가를 낮춰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브랜드 정품 이월가구를 구비하고 있다.

비치된 가구들 역시 라자가구, 동서가구, 레이디가구, 규수방, 아피나, 핀란디아, 산로렌조 매트리스 우리꼴자연가구 등 퀄리티를 자랑하는 브랜드가구들이 총 망라되어 있다.

여기에 멀티숍 개념을 도입해 큰 매장을 효과적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1800평 규모의 가구톡세상일산점의 노하우를 도입한 것이다. 신혼가구, 입주가구, 사무가구, 싱글가구 등 컨셉 및 용도에 따라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디스플레이로 효과적인 쇼핑을 가능하게 했다.

가구톡세상 권세운 마케팅 실장은 "꾸준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제품의 가격뿐 아니라 A/S, 고객 감동 서비스 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브랜드 정품 이월 가구 뿐아니라 원하는 구색의 모든 가구를 만족스러운 가격에 마련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구 반값 할인으로 유명한 가구톡세상일산점(031-925-2888)은 자유로 구산로IC에서 200m 거리에 있는 고양시 일산서구 구산동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지난 1일 오픈한 2000평 규모의 가구톡세상오산점은 경기도 오산시 누읍동 90-1번지 누읍공단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는 전화(031-377-3304)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