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아이PC방 피시방 창업, 20대, 60대 창업붐의 중심에 서다
상태바
시즌아이PC방 피시방 창업, 20대, 60대 창업붐의 중심에 서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말 그대로 창업붐이라고 불릴만하다. 창업을 주도하던 40~50대는 물론이고 이젠 20대, 60대의 창업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처음 창업에 도전하는 이들의 대부분의 선택은 커피숍, 치킨집, 빵집, 편의점 등 생계형 창업 중심이다. 이러한 생계형 창업들은 과잉 경쟁으로 인해 여차하면 망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마지못해 선택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렇다면 전문적인 지식이 없이도 창업이 가능한 분야가 생계형 창업밖에 없을까?

20대 60대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생계형 창업 못지 않게 고려하는 창업 업종은 바로 PC방이다. 프랜차이즈 PC방을 선택하게 되면 본사의 지원아래 창업이 쉽기 때문이다. 그러나 피시방창업 또한 경쟁이 치열해 무턱대고 시작했다간 손해를 면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꾸준히 성공창업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곳이 바로 시즌아이PC방이다. 시즌아이PC방은 PC방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PC방창업자들에게 상권분석시스템을 통한 최적의 위치를 찾아주는 것을 시작으로 창업 후 매출관리까지 꼼꼼히 챙겨주고 있어 이러한 치열한 경쟁속에서도 오히려 성공창업을 연이어 성공하고 있다.

한편 시즌아이 PC방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투자금 보상제도를 시행하고 있다”고 말해 관심을 끌고 있다. 투자금 보상제도란 24개월간 본사에서 약속한 매출이 나오지 않을 경우 차액을 본사에서 지불한다는 내용이다.

또한 PC방창업비용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무이자 대출부터 1금융권 대출, 최대한도 2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어 피시방 창업비용의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PC방창업시 인테리어 비용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다. 시즌아이에서는 본사 인테리어팀이 설계에서부터 시공까지 하고 있어 거품 없는 비용으로 인테리어가 가능하게 하고 있다.

시즌아이PC방의 인테리어는 손님들이 많이 찾는 카페형PC방의 대표격으로 이번에 스칸모던(Skan Modern)인테리어를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스칸모던 디자인은 실용적이고 간결하지만 대중적인 컨셉으로 만들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즌아이 피시방창업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www.seasoni.co.kr) 또는 대표전화(1660-445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