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캡슐 전문기업 ‘옥시젠’, 고압산소캡슐의 선두주자
상태바
산소캡슐 전문기업 ‘옥시젠’, 고압산소캡슐의 선두주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기업 옥시젠(대표 임재균)은 산소실린더 방식의 고압 산소캡슐을 개발하여 대전 시티즌선수들의 경기 후 피로회복과 컨디션유지를 위해 사용한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소비자로부터 고압산소요법이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있다.

산소의 장점은 인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알고 있다. 옥시젠은 건강한 삶을 위한 산소캡슐을 출시하게 되었으며, 관공서, 스포츠센터, 피부샵 외의 다양한 사업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옥시젠 산소캡슐은 의료용 실린더 산소를 사용하여 산소농도가 높으며 뛰어난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자랑하며 유지비용이 타사 제품에 비해 매우 적게 든다고한다.

가압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기압변화에 따른 신체적 변화를 줄일 수 있으며,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있는 산소캡슐이다.

옥시젠은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구 탄방동에 체험단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어 쉽게 찾아 직접 체험을 해볼 수 있다.

우리사회는 현대화, 산업화되면서 도시에 산소농도가 떨어지고, 공해와 매연, 스트레스 등에 항상 노출되어있다.

모든 사람의 소망은 생을 마칠때까지 건강하게 살기를 원하는데 풍요로운 삶을 공유하며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하려는 목표를 갖고 있는 옥시젠의 역할이 앞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더 큰 도움이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