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지입차량, 화물차지입 운수법인 'SK성공지입' 화제
상태바
전국지입차량, 화물차지입 운수법인 'SK성공지입' 화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지입차 서비스가 화물지입차 운전자들의 권익을 보호할 수 있는 수단으로 활성화되고 있다. 지입차 서비스란, 화물 지입차량 전문업체가 화물운송을 필요로 하는 고객사, 즉 화주에게 화물운송차량 및 운전자를 직접 공급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차량지입 전문업체는 계약 조건에 따라 매월 일정 보수를 받게 된다.

그런데 최근 들어 불법 지입차량 업체에 의해 지입차주 피해 사례가 잇따라 발생하고 있다. 지입차량, 화물차지입 차주를 대상으로 불법 행위가 잦아지면서 금전적 정신적인 피해를 입게 되는 것이다.

무엇보다 먼저 믿을 수 있는 운수회사를 선택해야 하고 계약서 내용도 꼼꼼하게 확인하고 서로 간에 실효성이 있는 내용인지도 가늠해봐야 한다.터무니 없이 좋은 조건은 한번쯤 의심해 볼만하다.

이런 상황에서 ㈜ SK성공지입은 지입사기 근절에 앞장 서 참여 하고 있어, 최근 그 행보가 주목된다.

운수법인 (주)SK성공지입(www.sujiib.com)은 지입차량 전문기업으로, 화주와 차주 간 상호 소통 공간을 구축하고 있으며, 한결 같은 마음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가는 기업으로, 신뢰와 투명성을 철칙으로 삼고 있다.

특히 고객인 화주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를 갖춘 운송서비스는 물론, 운전자의 질적 발전을 위한 서비스 제공, 차주가 불이익을 받지 않는 정확한 보수 처리로 투명경영을 펼치고 있어 화주와 차주 양쪽 모두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SK성공지입은 서울 경기 등 수도권뿐만 아니라 용인, 덕평, 오산, 김해, 칠곡, 이천, 평택, 파주, 천안, 양산, 경주, 경산, 문막, 충주, 조치원 등 전국에 걸쳐 대기업,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굵직한 기업을 대상으로 책임감 있고 체계화 된 화물운송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윙바디, 냉탑, 특수차, 추레라, 탱크로리, 1톤, 2.5톤, 5톤, 8톤, 16톤, 25톤 화물차 지입 등 다양한 지입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입매입상담, 지입매도상담, 기업체 구인, 지입차량 관련 커뮤니티 서비스 공간도 마련하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그 명성을 높여가고 있다

지입차 관련 문의는 (070-7657-3326) 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