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밋한 가슴은 이제 그만! 가슴크림 이브크림으로 자신감 up
상태바
밋밋한 가슴은 이제 그만! 가슴크림 이브크림으로 자신감 up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직장인 이 모씨(27세 여)는 유독 작은 자신의 가슴이 불만이었다. 하지만 수술은 겁이나서 엄두도 못내고 인터넷 사이트에서 가슴에 좋은 크림을 구입해 바르는 것으로 관리를 대신하고 있다

이미 수년전부터 미의 기준이 서구화 되면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는 마르고 탄력있는 몸매의 완벽한 S라인으로 바뀌고 있다. 완벽한 몸매를 위해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지만 단기간에 살을 뺀 여성들의 대다수가 빈약한 가슴사이즈와 탄력 없는 가슴에 대한 고민거리를 안고 있다.

이처럼 빈약한 가슴을 키우기 위해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는 사람들도 적지 않지만 이는 부담스러운 비용뿐만 아니라 심각한 부작용과 후유증을 동반할 수 있으므로 신중히 접근해야 한다.

이 때문에 수술 없이 풍만한 가슴을 만드는 방법으로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 가슴커지는법, 가슴커지는습관, 가슴커지는방법, 가슴마사지, 가슴커지는마사지, 가슴크림추천, 가슴탄력크림 등이 연관검색어에 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가슴크림’에 함유된 보르피린은 처진가슴 탄력에 도움을 주고, 가슴 콤플렉스를 줄일 수 있는 좋은 원료이다 그러나 비전문업체의 무조건적인 고함량의 보르피린은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어 주의해야하며, 다른 성분과의 적정 배합을 반드시 확인해야한다. 유사품도 많으니 구매 전 꼼꼼히 체크해봐야 한다.

가슴크림 전문 브랜드 ‘이브크림(EVE CREAM)’은 천연성분의 원료로 만들어진 가슴크림으로 적정량인 11%의 효율적인 보르피린 성분이 함유돼 가슴 지방 생성을 돕는다. 주름 개선과 미백기능도 있어 처진가슴을 탄력 있게 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특히 믿을 수 있는 수입 원료를 사용,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00ml의 대용량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안전한 성분으로 입소문을 탄 이브크림은 가슴크림효과를 궁금해 하는 사람들에게 ‘가슴크림부작용 없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소비자들이 가슴크림후기를 작성해 검증된 가슴크림효과를 공유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이브크림과 더불어 가슴기구 실리콘패드 애플업 C/D와 먹는 캡슐타입의 이브업을 함께 사용하면 더 빠른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애플업C/D는 A~B컵을C컵과 D컵을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가슴마사지 효과를 주며, 이브업은 식물성 에스트로겐과 천연재료 등이 포함돼 에너지 생성을 활발하게 한다.

이브크림 관계자는 "시중에 가슴크림과 관련된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어 다양한 제품군들이 생성됐지만 고객들에게 검증된 제품을 많지 않은것이 사실"이라며 "무엇보다 원료가 믿을 수 있는 것인지, 가슴크림 전문브랜드인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브크림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가슴크림 후기는 가슴크림전용쇼핑몰 홈페이지(www.evecream.co.kr)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현재 1+1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와 구매금액대별로 이브힙크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