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상 바꾸는 입꼬리성형, 위즈덤성형외과 '입꼬리필러' 주목
상태바
첫인상 바꾸는 입꼬리성형, 위즈덤성형외과 '입꼬리필러' 주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호감을 주는 첫인상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호감이 가는 인상인 사람들을 잘 살펴보면 대부분 입꼬리가 살짝 올라가 있어 항상 미소를 머금은 입매를 가진 경우가 많다.

이처럼 긍정적이고 호감을 주는 첫 인상이 중요해진 요즘 아름다운 미소는 어떤 말보다도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요소로 꼽힌다.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은 상대방을 기분 좋게 만드는 효과를 줄뿐만 아니라 사회생활에서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처진 입꼬리는 얼굴이 길어 보이거나 노안으로 보일 수 있고 우울한 인상 등 부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해 상대방의 오해를 사기도 한다.

최근에는 이러한 호감을 주는 인상을 만들고자 성형을 고려하는 사람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예비승무원, 예비아나운서 등은 물론이고 서비스업 즉, 백화점 판매직, 홈쇼핑 호스트 등 항상 미소를 짓고 있어야 하는 사람들이 입꼬리수술을 선호하고 있다.

또한 비교적 짧은 시간에 큰 이미지 개선 효과가 있기 때문에 취업 준비생부터 직장인들까지 많은 이들이 입꼬리수술을 찾는다.

최근 들어서는 특히 흉터 등 수술의 부작용이 없고 빠른 시술과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입꼬리필러가 활발하게 시행되고 있다.

위즈덤성형외과 이철용 원장은 “입꼬리필러는 수술이 아닌 시술이기 때문에 필러만으로 빠른 외모 변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절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환자가 가지고 있는 흉터 및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적다”고 설명했다.

이 원장은 이어 “입꼬리성형의 경우 과하면 오히려 표정이나 인상이 부자연스러워질 수 있으므로 만족스런 결과를 위해서는 반드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하에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