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숯불에 구워 깊고 특별한 고기 맛이 일품, 사당역 맛집 ‘삼수갑산’
상태바
참숯불에 구워 깊고 특별한 고기 맛이 일품, 사당역 맛집 ‘삼수갑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사당역 인근에 위치한 삼수갑산이 인근 주민들과 직장인들 사이에서 소고기, 돼지고기 맛집으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고기의 맛과 함께 깔끔한 인테리어와 고객을 배려한 넓은 테이블 사이 간격, 그리고 매우 청결한 위생으로 가족외식, 직장회식뿐만 아니라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또한 투명한 고기 유통으로 질 좋은 고기를 선별하고 국내산 한우, 한돈만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이 모든 재료와 조리 등을 주인장이 직접 다 관리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소고기의 경우는 퍽퍽함이 전혀 없고 입안에서 육즙이 터져 매우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돼지고기 목살 부위 또한 매우 부드럽고 육즙이 많아 마치 소고기를 먹는듯한 착각이 들 정도다. 이렇게 좋은 고기들을 참숯을 사용하여 굽기 때문에 일반 불에서 구운 고기와는 다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삼수갑산의 비장의 무기 메뉴가 하나 더 있다. 바로 호불호가 없는 돼지갈비! 이미 사당역 주변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돼지갈비는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메뉴로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이 더해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삼수갑산의 이런 별미음식들 때문에 한번 방문한 고객들은 다시 이곳을 찾는 경우가 많다.

삼수갑산은 건물 전체를 사용하여 내부가 매우 넓기 때문에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이다. 3층은 단체고객이나 회식을 위한 전용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많은 인원을 한꺼번에 수용할 수 있으며 각종 모임에도 자리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음식점을 갈 때 흔히 하는 주차 걱정도 없어 대규모 모임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무더위가 지나가고 한창 고기가 맛있는 계절인 요즘 지금까지 미뤄뒀던 만남이나 혹은 친구들과의 약속, 회식을 위한 자리가 필요하다면 이곳 삼수갑산은 어떨까? 여느 식도락가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만큼 맛에 정성과 노력을 다하는 삼수갑산에서 특별한 고기 맛을 느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