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Y USB와 아이언맨 USB 등 인기 제품 한자리에…‘제이플러스’ 공식사이트 오픈
상태바
PNY USB와 아이언맨 USB 등 인기 제품 한자리에…‘제이플러스’ 공식사이트 오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판촉과 PNY USB 총판, 아이언맨 USB 등 시중에서 인기 가도를 달리는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는 ‘제이플러스’가 공식사이트(http://www.pny.asia) 오픈을 알렸다.

제이플러스는 공식사이트 오픈을 통해 최신 인기 제품들의 정보를 더욱 친절하고 세심하게 알려줄 것이라 전했다. 고객들은 공식사이트에서 20가지가 넘는 PNY USB와 샤오미 보조배터리, 아이언맨 USB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견적을 문의할 수 있다.

또한, 일체형 충전기와 분리형 충전기, 듀얼 충전기, 차량 충전기도 확인할 수 있으며, 셀카봉과 USB 커넥터,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폰 차량거치대 등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안내받을 수 있다.

제이플러스 관계자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판촉과 PNY USB 총판, 아이언맨 USB 유통 경험 등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친절하고 빠르게 전달해 드리겠다”며 “판촉 견적 의뢰는 물론, 판촉 로고 인쇄까지도 우리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제이플러스는 11월 초부터 샤오미 신제품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홈카메라, 샤오미 미밴드 제품을 직접 수입 판매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최신 인기 제품을 상세하게 안내하는 제이플러스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앞으로 더 큰 정보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