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오피스텔, 부산 연제구 큐브아이 분양
상태바
수익형 오피스텔, 부산 연제구 큐브아이 분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수익형 부동산이 뜨고 있다. 초저금리 시대에 마땅한 투자처를 찾는 못한 투자자들이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한 상가나 오피스텔 등에 눈길을 돌리고 있는 것.

투자자들이 주목하는 수익형 부동산은 △편리한 교통망과 △대규모 상권 형성 △다양한 편의시설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위한 각종 제도가 마련된 곳으로, 부산 연제구 연제동의 ‘큐브아이’가 대표적이다.

큐브아이는 지하 1층~지상 20층 총 378실의 규모로, 편리한 교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지하철 1, 3호선 연산역 환승 더블역세권과 부산 전역을 연결하는 수많은 버스노선이 교차하는 지점에 위치했다.

이에 따라 행정과 금융, 메디컬, 오피스, 유흥시설 등 대규모 상권을 형성하고 있어,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내 편의시설도 눈여겨볼 만하다. 기존 오피스텔에서는 기대하기 힘들었던 남녀사우나를 비롯해 옥상정원&바비큐장, 코인세탁실, 무인택배시스템, 탁구장, 미팅룸, 휘트니스센테 등 각종 커뮤니티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뿐만 아니다. 빌트인냉장고나 시스템수납가구, 간이식탁, 벽걸이에어컨, 욕실수납시스템 등 풀옵션 빌트인을 제공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안정적인 임대수익 보장을 위한 제도도 마련했다.

큐브아이 관계자에 의하면, ‘임대보장제’를 통해 투자자들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제도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제도는 공실 걱정 없이 장기간 임대수익을 보장함으로써 안정적인 고수익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시세 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도 큐브아이를 수익형 부동산으로 꼽는 이유 중 하나다. 관계자는 “주변시세에 비해 큐브아이는 저렴한 분양가를 제시하고 있다”며 “인근 오피스텔 가격 격차를 고려할 때 향후 상향 평가될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했다.

현재 큐브아이 오피스텔매매 및 오피스텔분양 관련 문의가 증가하면서, 예비 투자자를 위한 홍보관과 분양사무실을 부산 연제구 연산동 588-14번지에 마련해 놓은 상태다.

관계자는 “연산역 큐브아이는 이달 준공, 11월 입주를 계획한다”며 “투자자들이 홍보관과 분양 사비 실을 통해 실물하우스를 직접 확인하고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큐브아이에 대한 분양문의는 공식 홈페이지(http://큐브아이.kr)나 대표전화(051-714-166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