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워킹홀리데이 전문 유학원의 무료비자발급과 일자리 정보 공개
상태바
주워킹홀리데이 전문 유학원의 무료비자발급과 일자리 정보 공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캐나다, 영국, 프랑스 등의 여러 워킹홀리데이가 가능한 국가 중 단연 호주는 진입장벽이 낮고 월등한 복지혜택으로 각국의 젊은이들로부터 높은 선호도를 가진 나라다.

따라서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호주워킹홀리데이일자리, 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등의 검색어를 통해 예비 유학생들의 정보 수집이 이뤄지고 있으며, 그 중 ‘굿모닝유학’은 여러 성공 후기와 실질적인 정보 공개로 신뢰를 얻고 있다. 어떠한 비결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았다.

숙소연결, 픽업서비스, 휴대폰개통, 호주워킹홀리데이 무료비자발급 등의 유학생 편의 시스템이 인기요인 중 하나로 작용했다. 이는 호주관광청으로부터 ‘스페셜리스트’인증마크를 수여 받을 정도로 많은 유학생들의 성공을 도모하는데 한 몫 했다.

호주는 멋진 자연 경관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따라서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는데, 굿모닝유학의 연계된 호주워킹홀리데이 일자리 중 호텔과 리조트 인턴쉽 역시 장점 중 하나다.

고수익과 스펙업, 영어회화에 큰 도움이 되며, 힐튼호텔, 샹그릴라, 쉐라톤 같은 5성급 호텔 리조트에서 많은 외국인들과 친분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웨이팅이 2주 이내로 짧고, 100% tax잡인 점과 모든 시즌 일자리 연결이 가능해 영어실력이 우수한 유학생들에게 최고의 일자리가 아닐 수 없다. 또한 굿모닝유학만의 허위 과장 광고 없는 지침서를 공개하여 타 유학원들의 피해 사례들과는 대조된다.

학생들에게 약속하는 지침은 이러하다. 첫째, 현실적으로 책임질 수 있는 프로그램만을 진행한다. 둘째, 한번 학생과 인연을 맺으면 출국, 현지생활, 귀국까지 사후관리에 철저히 책임진다. 셋째, 단지 정보를 판매하는 유학원에 그치지 않고 경험과 노하우를 전부 학생을 위해 쏟는다.

이 외에 호주워킹홀리데이보험, 호주워킹홀리데이 나이 등과 같은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http://cafe.daum.net/MRsorc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