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토익, 토익 수험생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주목
상태바
해커스토익, 토익 수험생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주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10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토익시험일 실시간 검색어 1위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이 10일 토익시험일을 맞이해 ‘점수예측 이벤트’와 ‘게시글쓰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점수예측 이벤트’는 토익점수 발표 후 내가 예측한 토익점수와 실제 토익점수가 100% 적중할 경우, 토익시험비 42,000원 전액을 현금으로 지원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토익시험일 당일에는 시험을 보고 난 후 자신이 예측했던 점수를 수정할 수 있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시 자신의 점수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이벤트에 참여한 회차를 선택해 자신의 점수를 확인해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토익 어플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점수 예측이 어렵다면, ‘토익점수 환산기’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토익점수 환산기’는 난이도를 상/중/하에 따라 예상점수를 산출하기 때문에 실제 토익점수와의 오차가 적다. 예측점수와 100% 일치하지 못하더라도 오차범위가 5점일 경우에는 ‘해커스인강 토스/오픽 30% 할인권’을, 10점일 경우에는 ‘해커스인강 토스/오픽 2만 원 수강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만 해도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이 전원에게 주어져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토익시험 종료 후에는 풀서비스를 통해 10월 10일 토익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시험이 끝나면 해커스 스타강사의 음성총평을 먼저 만나볼 수 있고, 그 이후 토익시험 분석자료와 해설강의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응시자들은 토익의 난이도와 논란이 됐던 문제의 정답, 기출 유형분석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토익시험일 단 하루동안 해커스토익 자유게시판에 토익 관련 게시글을 작성하면 전원에게 상품이 주어진다. 게시글을 1개 작성하면 ‘해커스인강 수강권’+10월 10일 시험 예상정답 단어를 수록한 ‘기출 100단어집’을 제공한다. 또 게시글 2개 작성 시에는 ‘해커스인강 수강권’+‘기출 100단어집’+‘해커스 토익스타일’이 포함된 ‘토익 분석 패키지’를 전원에게 증정한다. 특히 해커스 토익스타일은 10월 10일 토익시험 파트별 난이도 분석과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하는 문제, 다음 토익시험을 위한 실전 대비문제를 수록해 토익공부 시 활용할 수 있는 자료다.

한편 해커스토익은 ‘토익 적중 예상특강’을 비롯해 ▲매일 실전 LC/RC 풀기 ▲토익 리딩 무료강의 ▲토익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상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