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발진‧침독‧유아아토피 완화…비결은 단 ‘3분’ 아토피보습제 BEST3
상태바
기저귀발진‧침독‧유아아토피 완화…비결은 단 ‘3분’ 아토피보습제 BEST3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8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환절기 아이피부에 대한 보습 관리가 허술해 각종 피부증상으로 인해 고민하는 육아맘이 점차 늘고 있다. 아이 피부는 어른에 비해 수분 함량과 피지 분비량이 낮고 피부 두께가 얇아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가을 환절기에도 겨울 못지않게 수시로 관리해야할 필요가 있다. 특히 태열‧침독‧기저귀발진 등으로 고생하고 있는 아기는 피부의 급격한 온도변화를 피하고 샤워 후에는 3분 이내에 유해성분이 없는 저자극 보습제품을 발라줘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러나 아이가 아토피를 앓고 있거나 아직 아이가 신생아여서 선뜻 아기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많은 육아맘들이 제대로 된 보습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 좋다고 하는 제품들도 디메치콘, 파라벤 등 유해한 화학성분이 들어있어 제품을 계속해서 바꾸기도 한다. 유해성분이 없고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태열‧침독‧기저귀발진 뿐만 아니라 유아아토피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아토피로션, 아토피크림 중 많은 육아 커뮤니티 등에서 화제 되고 있는 제품들을 알아보았다.

버츠비 베이비 비 너리싱 로션 오리지널 170g
연약한 아기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베이비로션으로, 건조한 아기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거칠음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발라주면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아이와 어른 모두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버터밀크가루, 해바라기씨오일, 비즈왁스가 함유되어 있으며 발림성이 좋으며 순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마누카 내추럴 아몬드 피치 마누카 허니 유아용 크림 100ml
청정 뉴질랜드에서 온 마누카내추럴의 스킨케어 제품은 마누카 꿀 UMF 15+인 최상급 등급의 허니가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또한 복숭아씨오일, 아몬드오일이 함유된 바디 수분 크림으로 영양 공급은 물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자극으로부터 보호하여 건강한 아기피부를 가꾸어 준다. 또한 자연적인 pH6.7 제품으로 연약한 아기 피부의 산도와 유수분 발란스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국내 론칭 2년 만에 엄마들의 꾸준한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며 뉴질랜드에서 직수입하여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천사연구소 아토보스 센텔라 아토피크림 160ml
얼마전 전량 완판신화를 이뤄내며 큰 주목을 받았던 대한민국 명품 베이비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 센텔라 아기크림은 신생아들부터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유아화장품답게 17가지 유해 화학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보습에 뛰어난 미국 USDA 유기농 인증 성분 10가지 및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진정을 극대화하였다.

미국 FDA/OTC 등록을 마쳤으며 국내 유명 상처치유 연고에 사용되는 ‘병풀 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과 아토보스 센텔라 베이비만의 23가지 식물성 추출물이 일반 정제수 대신에 사용되어 아토피, 땀띠 뿐만 아니라 신생아 태열, 기저귀발진 등에도 큰 효과를 보이고 있다. 얼마전 샴푸앤워시, 로션, 크림 3종이 모두 완판되어 초유의 품절사태를 일으키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는 오랫동안 기다려준 고객들을 위해 1+1 특별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www.atob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