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전람, '2015 카페&베이커리 페어' 오는 10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
상태바
미래전람, '2015 카페&베이커리 페어' 오는 10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카페&베이커리페어'가 오는 10(토)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2015 카페&베이커리페어' 는 카페창업예정자와 커피업계 종사자는 물론 커피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에게 커피와 디저트의 트렌드를 새롭고 다양하게 제안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에는 커피머신, 생두 및 원두, 디저트 관련업체, 카페 프랜차이즈 업체 등 총 140여개의 관련 업체가 참가해 총 400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특히 박람회장 내에서 펼쳐지는 '2016 한국 국가대표바리스타 선발전(World Coffee Championship of KOREA)'도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대회에서는 세계 바리스타 대회(WBC)에 출전할 한국 대표를 가리는 자리다. 이와 더불어 커피 전문가 세미나, SCAE 유럽 자격증 취득 워크숍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미래전람은 홈페이지에서 입장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있으며, 티몬과 캔고루앱을 통해서도 사전에 티켓구매가 가능하다. 사전등록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afenbakeryfai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국내 유일 호텔∙식음료 전문 전시회인 '2015 호텔&레스토랑 산업전(HOREX2015)'도 동시 개최된다. 전시제품은 객실용품, 식음료 및 장비, 호텔편의시설 및 인테리어 등의 호텔&레스토랑 산업 관련 품목이 전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