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에 효과적인 치료법은? 듀얼토닝
상태바
기미에 효과적인 치료법은? 듀얼토닝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8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30대가 되야 나타나던 기미가 최근들어 20대 들에게도 나타나고 있다. 그래서 피부과를 방문하여 치료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기미는 좁쌀만한 크기에서부터 동전 이상의 크기까지 다양하다.

또한 피부색이 검을수록 넓고 진하게 발생한다. 또, 주변의 피부 색과 구분이 되기 때문에 콤플렉스로도 자리 잡히기 쉽다. 게다가 쉽게 치료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진 기미의 이유는 원인이 복잡하고 다양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발생원인부터 피부상태, 자신에게 맞는 치료방법으로 치료를 해야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가 있다.

기미치료는 레이저기기를 이용해 시술을 하는 방법이 효과적인데 대표적으로 레이저토닝 시술이 있다. 그 중에서 에끌레E-토닝과파스텔토닝 두 가지의 토닝을 합쳐 진행하는 듀얼토닝이 특히나 효과적이다.

먼저 파스텔토닝은 기존의 레이저 토닝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급 시술로 피부 조직 내에 열에너지를 전달하여 콜라겐과 피부 리모델링을 시켜 모공축소와 잔주름개선, 피부 탄력 개선을 하는데 효과적이다.

그리고 두 번째로 에끌레E-토닝은 IPL과 레이저토닝의 장점이 합쳐진 시술이다. 색소침착이나 딱지에 대한 부담이 적으며 진피형 기미도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하다. 때문에 기미 같은 색소질환 뿐만이 아니라 모공치료와 잔주름에도 효과를 볼 수가 있다.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트렌드클리닉의 김선중 원장은 “피부치료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전문의에게 받는 것이 좋다.” 라고 말했다.

이어 김 원장은 “개인의 피부에 따라 잘 맞는 치료법이 있다” 라고 말하며 “충분한 상담을 통해 큰 효과를 보여주는 치료의 방향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고 덧붙였다.

두 가지의 시술이 합쳐져 두 배의 이상의 효과를 보여주는 듀얼토닝으로 고민하는 기미와 함께 피부를 개선시켜 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