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조망·하남 미사강변도시 ‘미사역 우성 르보아 리버’ 오피스텔 모델하우스 선착순 분양
상태바
한강조망·하남 미사강변도시 ‘미사역 우성 르보아 리버’ 오피스텔 모델하우스 선착순 분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9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저금리가 지속되면서 오피스텔 등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는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서울 접근성이 좋아 수도권 택지지구 중 최고의 주거환경을 갖춘 것으로 평가 받고 있는 하남 미사강변도시 내 5호선 연장선인 미사역(2018년 예정) 인근 오피스텔에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미사강변도시는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풍산동 등 일대 총 567만8689 면적에 3만8515가구에 9만4091명을 수용하는 규모로 계획됐다.

이러한 가운데 강남 접근성이 우수하고 중심상업용지 비율이 전체의 2.1%에 지나지 않아 희소성으로 오피스텔의 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는 하남 미사강변도시 ‘미사역 우성 르보아 리버’ 오피스텔이 합리적 분양가로 분양 중이다.

‘미사역 우성 르보아 리버’ 오피스텔은 미사강변 신도시 중심상업지구 10-3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6층~지상 17층의 오피스텔 건물로 지하 6층~지하 1층은 주차장, 지상1~3층은 상가 33실, 4~17층은 전용면적 18.09(구6평)~23.13㎡(구7평)의 초소형 원룸 오피스텔 336실로 구성된다.

‘미사역 르보아 리버’ 오피스텔은 미사강변도시 내 상업지구 중심부인 미사역 5분 출구 1분 거리에 위치하며, 중앙수변공원이 200m거리로 가깝고, 전체 336실 중 절반 정도가 한강을 조망할 수 있다.

특히 ‘미사역 우성 르보아 리버’ 오피스텔은 하남 미사신도시 중심상업지역의 10-3블록에 들어서며, 이 곳은 올림픽대로 선동IC와 강일지구 주민들이 중심상업지역 진입시에 맨 처음으로 만나는 약 7398세대의 아파트 밀집지역 첫 자리에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와 고정수요가 가장 많아 미사강변도시의 전체 상권 중 가장 핵심상권으로 꼽힌다.

또한 사업지 우측으로는 종합운동장이 있어 반영구적으로 탁 트인 한강조망이 가능하고 좌측으로는 중앙수변공원이 인접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미사강변도시는 현재 미사지구, 강동첨단업무단지,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등 개발이 순탄하게 진행되면서 수도권에서는 가장 투자가 유망한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미사강변도시는 삼성엔지니어링, 세스코, 세종텔레콤, 나이스홀딩스, 나이스신용평가정보 등의 기업들이 입주해 있는 강동첨단업무단지와 하남지식산업센터 ITECO가 근거리에 위치해 있고, 향후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개발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서울 삼성역과 직선거리가 약 12km에 불과해 강남 접근성이 우수하며, 서울 강동구 상일동과 길 하나를 사이에 두고 맞닿아 있는 서울 생활권 입지라는 점에서 인기가 매우 높은 곳이다.

특히 미사강변도시 상가는 총 3만8천여 세대의 상주인원과 바로 옆 강일지구 및 풍산지구와 맞물려 5만여 세대의 대규모 신도시급으로 발전이 예상되고 있어, 핵심상권인 중심상가들은 위례 신도시 못지않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미사강변도시는 판교, 광교, 위례신도시와 비교하여 토지면적 대비 세대수가 월등히 높아 주거 및 상업, 업무시설이 밀집형태로 구성이 되기 때문에 상가의 투자수익률 면에서 타 지역 보다 유리하다.

교통여건도 매우 우수하다. 2018년 개통되는 지하철 5호선 미사역 5번 출구와 1분 거리의 초역세권으로 선동IC, 미사IC, 상일IC, 강일IC가 가깝고, 올림픽대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해 강남까지20분대, 잠실 10분대면 도달이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5호선 강동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사역 우성 르보아 리버’ 오피스텔 상가의 분양가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며, 모델하우스는 방문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이 필수이다.

문의 : 1833-63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