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브랜드쇼핑몰 몽즈몽즈, F/W신상 남자시계&여자가방 이태리명품 선보여
상태바
중고브랜드쇼핑몰 몽즈몽즈, F/W신상 남자시계&여자가방 이태리명품 선보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시대가 변함에 따라 남자에게 시계와 자동차는 자신의 경제력과 위치를 보여주는 하나의 상징물이 되었다. 좋은 명품시계들은 대를 이어 물려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트렌드를 뛰어넘는 소장가치가 높은 아이템 중에 하나이다.

해외에서 수입되는 시계는 전년대비 많은 증가를 했고 시계수입량이 증가한다는 것은 국내 시계 시장이 크게 성장했다는 것을 뜻한다. 국내에서 남자들이 좋아하는 명품시계 브랜드로 태그호이어, 롤렉스, IWC, 오메가, 까르띠에 등의 시계의 수요가 증가하게 되면서 시계 판매처가 다양해졌다. 이에 따라 수입한 시계에 대한 정품 여부에 대한 문제가 빈번하게 생겨 소비자들은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판매처를 찾고 있다고 한다.

연말이 다가오니 모임이 잦아지고 있는데 여자들은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패션스타일을 빼놓을 수 없을텐데 이럴 때마다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명품 아이템을 찾곤 한다.

해마다 연말이 되면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 의상과 함께 매치해줄 수 있는 샤넬, 프라다, 구찌, 루이비통, 에르메스, 미우미우, 지미추, 셀린느, 페레가모, 펜디 등의 체인백, 숄더백, 토트백, 클러치 등의 명품가방과 명품지갑 등을 알아보는 수가 늘어남에 작년과는 달리 최근들어블랙프라이데이로 인해 백화점이나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많지만 요즘에는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구입하는 수가 오히려 더 늘어나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를 하고 싶지만 정품이 아닐 수 있다라는 걱정때문에 쉽게 구매 결정을 짓지 못하는 고민을 하고있는 게 사실이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태리 직수입 명품쇼핑몰 ‘몽즈몽즈’ (http://www.mongemonge.co.kr)에서는 이태리 현지 바잉업체를 통해 중간 유통단계를 생략하여 다른 직영매장보다 최대 10%~50% 저렴하게 다양한 명품브랜드 상품들을 판매하며 고객의 호응과 신뢰를 받고 있어 반응이 뜨거워지고 있다.

몽즈몽즈 손선아 대표는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최고의 상품, 최고의 품질, 저렴한 가격, 빠른 배송 및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항상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명품가방뿐 아니라 지갑, 시계, 의류, 잡화 등을 합리적인 가격과 갖고 싶어했던 명품브랜드 상품들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몽즈몽즈에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상품과 중고명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