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학원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드라마 미싱코리아 공식협찬
상태바
메이크업학원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드라마 미싱코리아 공식협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싱코리아 공식협찬으로 메이크업·미용 또 한 번 열풍…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화제

[생활정보] 엘에이치에서 공동 제작하는 산다라박, 김정훈 주연의 ‘미싱코리아-Missing Korea’가 KBS 방영을 앞두고 국내뿐만 아닌 해외 방송사 및 콘텐츠 플랫폼 회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화제의 드라마 ‘미싱코리아-Missing Korea’의 메이크업, 헤어를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이 공식 협찬해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미싱코리아’는 스마트폰의 생활화로 웹 콘텐츠가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KBS가 하반기에 발표한 4편의 웹 드라마 중 하나로 2020년 가상의 한반도 상황을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다. 남북관계가 해빙기에 접어들면서 제 1회 남북 미스코리아 대회가 열린다는 설정으로 전개되는 로맨틱 코미디로, 지난 9월 29일 촬영을 마쳤으며 10월에 네이버 TV캐스트 및 KBS를 통해 공개된다.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이번 KBS 드라마 외에도 JYP 엔터테인먼트사 소속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쇼케이스와 공채오디션 및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서울패션위크, SBS 예능프로그램 케이팝스타 등 대규모 행사에 헤어·메이크업 공식 협찬사로 활동해 오고 있다.

또한 국내 뷰티아카데미 중 유일하게 5개 국어(영어, 일어, 중국어, 독일어, 프랑스어) 수업이 가능해 명실공히 글로벌 뷰티아카데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울러 유학파 출신의 강사진과 함께 특화된 미용대학 입시전략을 통해 매년 서울, 수도권 대학 진학률 100%를 달성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전국 네트워크 취업 컨설팅을 통해 국내 우수 뷰티 브랜드로의 취업 연계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게 아카데미 측 설명이다.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개설과목은 스타일리스트(패션, 뷰티스타일리스트자격증), 메이크업(메이크업3급, 방송분장 2급, 바디페인팅1급, 뷰티일러스트자격증, 챠밍메이크업), 헤어(미용사 일반 자격증, 헤어디자이너과정, 업스타일), 네일아트(미용사 네일 국가 자격증, 젤아트, 포크아트, 살롱테크닉), 피부관리(미용사 피부 국가 자격증, 피부실무테크닉), 미용대학입시반 등이다.

현재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강남본원을 시작으로 강서, 이대, 일산, 안산, 김포, 포항, 대구, 광주에 캠퍼스를 두고 있으며, 글로벌 아카데미 중국 항저우 지점도 개원했다. 향후 종로, 인천, 수원, 부산 지역 개원을 앞두고 있다.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진로 및 취업 상담은 홈페이지(http://www.hermosoacademy.com) 및 전화(02-568-2079) 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