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백운호수맛집, 가까운 곳으로 드라이브도 하고 누룽지백숙 한 뚝배기
상태바
의왕 백운호수맛집, 가까운 곳으로 드라이브도 하고 누룽지백숙 한 뚝배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하루하루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힐링은 꼭 필요한 재충전의 시간이다. 복잡한 도심을 살짝 벗어나 한적한 곳에서 그간 누적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고, 먹는 것만으로도 재충전이 될 법한 푸짐한 한끼를 즐기는 일은 그야말로 천국일 터.

바로 평촌 부근에 있는 백운호수이다. 주변에 청계산과 백운산, 모락산의 물이 유입되어 깨끗하고, 가슴이 탁 트이는 경치를 자랑한다. 또한 주변에 다양한 맛집들이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요즘에 방송에서 요리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면서 청계산 인근의 평촌맛집 의왕맛집 등의 검색도 많아지고 있다.

백운호수맛집 중에서도 대표맛집으로 명성이 자자한 '장수촌'은 너나 할 것 없이 많은 이들이 모여드는 인기 맛집이다.

꼼꼼한 주인장의 성격이 그대로 녹아난 깔끔한 음식과 언제나 청결을 중요시하며 관리하는 깨끗한 실내, 그리고 직원들의 철저한 서비스 교육으로 가족 같은 분위기와 친절함이 살아 있다는 점도 인기요인 중 하나.

이곳의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누룽지 삼계탕과 누룽지 오리백숙이다. 인삼,대추,밤,통마늘,찹쌀 그리고 닭 혹은 오리를 넣고 푹 고아 고소하고 깊이 있는 맛을 자랑한다. 먹는 순간 힘이 절로 생기는 듯한 영양만점 음식이다. 특히 누룽지는 한번 맛을 보면 남녀노소 누구나 푹 빠지는 맛이다.

밑반찬 역시 정갈하고 깔끔하다. 시원한 동치미국물과 큼직한 깍두기, 갓 버무린 배추겉절이와 함께 먹는다면 금상첨화다. 뿐만 아니라 쟁반 막국수와 오리훈제 역시 별미다. 이런 이유로 장수촌은 백운호수인근의 의왕맛집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곳이기도 하다.

저렴한 가격에 도심과 가까운 곳에서 가족들 혹은 연인과 드라이브도 하고 한적하게 산책도 하며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최고의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주말 건강한 힐링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장수촌은 의왕시 청계동 452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예약은 전화(031-422-9952)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