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외식 창업자, 프랜차이즈 선택 신중해야
상태바
초보 외식 창업자, 프랜차이즈 선택 신중해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창업을 위해서는 브랜드 경쟁력과 고유의 기술력 그리고 탄탄한 본사 시스템을 갖춘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초보 외식 창업자들에게는 큰 금액을 투자해야 하거나 어려운 기술력을 필요로 하는 창업아이템보다는 손쉬운 운영이 가능한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필수이다.

이에 최근 유망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분야는 ‘족발’아이템이다. 특히 족발창업의 경우 안정적인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동시에 인테리어와 차별적인 메뉴 구성 면에서 깔끔함과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들이 등장하면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고 있다.

족발전문점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는 ‘리틀족발이’를 들 수 있다. 15년 경력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살려 ‘양념족발’이라는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임으로써 족발창업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이 업체는 기존 족발 메뉴에 다양한 스페셜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구성하여 활발한 가맹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상급 보이족발을 첨가한 특제 육수는 족발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냄새와 느끼함을 없애는 동시에 식어도 부드러움과 쫄깃함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또한 족발체인점 리틀족발이는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꾸준히 직영 생산 공장을 운영한 노하우를 살려 원재료의 공급 가격을 크게 인하해, 창업자가 높은 마진을 올릴 수 있어 소자본 창업자에게 더욱 유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1금융권 대출을 비롯한 다양한 대출 프로그램을 마련해 더욱 원활한 창업을 돕는다.

직영 생산 공장에서 신선배송 시스템을 통해 일일 배송함으로써 식자재의 신선함을 유지하는 점 또한 리틀족발이의 강점 중 하나이다.

또한 족발프랜차이즈 리틀족발이는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본사 사업설명회장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족발 창업 설명회를 한다.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자금 지원, 가맹점 홍보 등 다양한 창업 특전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틀족발이 홈페이지(www.LIJOK.com) 또는 대표전화(1644-8789)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