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ACE 가입…개방형 앱 관리 표준화 동참
상태바
팀뷰어, ACE 가입…개방형 앱 관리 표준화 동참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0.0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용 앱 구성·보안 표준화로 개방형 생태계 확립 기여

팀뷰어는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EMM: Enterprise Mobility Management) 솔루션을 통해 설치된 앱 관리에 필요한 개방형 표준을 확립하려는 ACE(App Configuration for Enterprise)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ACE 가입으로 팀뷰어는 다른 애플리케이션 혁신자들과 함께 기본 모바일 OS 기능을 통해 공용 애플리케이션의 구성과 보안을 표준화할 방침이다.

ACE 가입을 계기로, 팀뷰어는 모바일 앱 개발의 복잡성을 단순화하는데 기여할 계획이다. 모바일 업무환경으로 나아가는 오늘날 애플리케이션이 안전하게 원활하고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팀뷰어는 ACE에 합류를 통해 기업 사용자와 IT 부서는 보안 위험 없이 효율적으로 비즈니스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알프레도 패트론(Alfredo Patron) 팀뷰어 사업개발 담당 부사장은 “팀뷰어는 모바일과 데스크톱 플랫폼을 운영하는 장치의 원격조종과 관리, 온라인 협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신뢰 받는 업체 중 하나”라며 “ACE에 가입해 모바일 업무를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게 되면서 모바일 앱과 서비스를 관리하고 보호하는 IT 부서의 고충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