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품 전문몰 트래블기어, 한국 블랙프라이데이 추가할인 이벤트
상태바
여행용품 전문몰 트래블기어, 한국 블랙프라이데이 추가할인 이벤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대한민국을 쇼핑하라”는 슬로건으로, 정부가 직접 발 벗고 나선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 그랜드 세일이 한창이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는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 2백여 개 유통업체와 전통시장, 온라인쇼핑몰 등 2만7천여 개 점포가 참여하는 가격 할인행사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이나 일본 등 해외에서도 상당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한국의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여행용품 전문점 트래블기어도 여행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참가를 결정하여 여행 마니아들 사이에서 각별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09년 시작된 트래블기어는 여행용 캐리어부터 다양하고 실속 있는 여행 상품까지 5,000종 이상의 여행용품에 대한 모든 쇼핑이 원스톱으로 가능한 여행용품 전문 쇼핑몰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아오고 있다.

트래블기어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7일 동안 기존 할인에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특별한 적립혜택까지 더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트래블기어 블랙프라이데이 주간에는 기존 할인에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7만원 이상 주문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을 더불어 지급하고, 주말과 공휴일인 9, 10, 11일에는 적립금 5% 추가 적립으로 총 7%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이용하면 최대 55%할인에 추가할인쿠폰 5%, 추가 5% 적립으로 총 7% 적립 혜택을 받아볼 수 있게 된다.

여행용품전문몰 트래블기어 관계자는 “여행활성화를 위해 이번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 참여를 결정했다”며, “일주일 간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에는 원가 이하로 판매되는 상품도 있으므로 트래블기어에서 합리적이고 실속 있게 여행을 쇼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래블기어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트래블기어 공식 홈페이지(www.travelgear.co.kr)를 이용하거나 전화 070-4739-4123로 문의하면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