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이마성형, 보형물 선택이 답이다”
상태바
“효과적인 이마성형, 보형물 선택이 답이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미에 대한 기준이 날로 높아지면서 예쁜 눈 오똑한 코를 가진 여성이라도 납작하고 울퉁불퉁한 이마 때문에 순간 외모 자신감이 낮아지는 경우를 경험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은 이마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동안효과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 이목구비가 더욱 뚜렷해져 보이는 효과를 원하는 사람들의 이마성형을 위해 병원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이마성형방법으로는 필러 지방이식 보형물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필러와 지방이식은 효과가 오래가지 못하기 때문에 최근에는 영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이마보형물이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추세다.

보형물 선택이 올바르지 않으면 시간이 지나면서 경계가 드러나거나 보형물이 삐뚤어져 자리잡거나 보형물 주변으로 피나 물이 차거나, 수술로 변화된 모양이 눈에 띄게 부자연스러운 경우 등 여러가지 문제점이 나타난 경우 이를 바로 잡기 위한 재수술을 해야 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보형물로 최초에 수술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러한 이마성형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한 본성형외과의 메틸본드(MethylMethaycrylate)는 재료의 특성상 이마뼈의 윤곽과 100% 일치 한다는 장점으로 인하여 전혀 물(체액)이 차지 않으며 수술 후에도 2-3일 정도만 붕대로 머리를 감고 있으면 된다는 편리성이 있고 실리콘과 마찬가지로 경계부위가 보일 가능성은 있으나 이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좋은 결과를 보이고 있다.

메틸본드 이마성형은 자연스러움 동안효과 얼굴의 볼륨을 살려주어 이목구비가 더욱 뚜렷해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자신감 상승효과로 비교적 짧은 시간에 이마의 윤곽을 변화시켜 인상을 완전히 바꿀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성형 수술 방법이다.

본성형외과 송인국 원장은 납작하거나 꺼진 이마가 주는 부정적이고 답답한 이미지를 시원하고 자신감 있어 보이는 이마로 바꾸는 방법은 오랜 시술경험의 이마성형전문의에게 충분한 상담과 개개인의 상태에 맞는 수술이 중요하며 원하는 이마의 모양이 개인마다 다르므로 충분한 상담 후 수술 받는 것을 권장한다고 한다.

본성형외과는 메틸본드 이마성형뿐 아니라 각종 성형 수술부작용에 시달리고 있는 사람들은 물론 자연스럽고 트랜디한 성형을 원하는 요즘 추세에 맞는 성형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