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중국어·HSK 강사 문정아의 ‘중국어로 승부하라’
상태바
국민 중국어·HSK 강사 문정아의 ‘중국어로 승부하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7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간안내] 좁은 취업문을 통과해야 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필독서, 국민 중국어 강사 문정아(문정아중국어연구소 소장)의 에세이 ‘중국어로 승부하라’가 출간됐다.

이 책은 13년 동안 오로지 중국어만을 연구하고 가르쳐온 문정아 소장이, 중국어 강사 생활을 하며 느꼈던 점과 유학 생활 중 겪었던 일화, 앞으로 중국어가 가질 비전 등을 반짝반짝 빛나는 보물처럼 알맹이만 쏙쏙 담고 있다.

또한 현실적이고 빠르게 중국어를 습득할 수 있는 방법, 글로벌 시대에 중국어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비전 등을 제시하고 있어, 중국어 공부를 통해 미래를 준비하려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문정아 소장은 책을 통해 끊임없이 “포기하지 말고 중국어에 대한 확신을 가져라”, “중국어를 알면 성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보내며, 도전하는 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북돋아 주고 있다.

한편, 문정아중국어연구소는 7천여 개의 강의 콘텐츠 제공과 최신 중국어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중국어를 배우고 싶어 하는 모든 이들이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마음껏, 제대로 중국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문정아의 약속’을 성실하게 실천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한경비즈니스 ‘2015 소비자 만족 지수 1위’, 일간스포츠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머니투데이 ‘2015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 한국일보 ‘2015 서비스 만족 대상’, 한국 경제신문 ‘2015 명품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중국어로 승부하라’는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절찬리에 판매 중이며, 이번 에세이 출간을 기념하여 수차례에 걸쳐 저자 강연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문정아중국어 홈페이지(www.no1hs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