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웨딩홀의 숨은 보석 CN천년웨딩홀 일산점 리모델링 완료
상태바
일산 웨딩홀의 숨은 보석 CN천년웨딩홀 일산점 리모델링 완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35년 전통의 CN천년부페웨딩홀 일산점(ilsan.cnwedd.com)이 리모델링을 통해 한층 격상된 화려함으로 신혼부부들의 가장 행복한 순간을 더욱 아름답게 맞이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은은한 분위기 속에서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230석 규모의 호텔식웨딩 분위기의 '미엘홀'과 채플웨딩에 스튜디오웨딩 컨셉을 가미한 150석 규모의 '그리다홀' 등을 운영하고 있는 CN천년부페웨딩홀은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일산 웨딩 트렌드를 리딩한다는 포부다. 

실제로 CN천년뷔페웨딩홀 일산점은 최근 웨딩 트렌드인 뮤지컬웨딩, 팝페라웨딩, 채플웨딩 등 다양한 이색웨딩홀이벤트를 실시해 경기북부 지역에서 가장 트렌디한 웨딩을 실시한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호텔식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미엘홀은 어두운 분위기에 포인트 조명과 최신 음향시설을 구축해 세련되면서도 격조 있는 웨딩이 진행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기에 뮤지컬과 팝페라 공연을 접목해 기억에 남는 이벤트 진행도 가능하다. 

채플웨딩을 기본으로 하고 있는 그라다홀 역시 모든 커플에 맞춤형 기획을 통해 원하는 컨셉으로 예식이 진행 될 수 있도록 예식의 구성에서부터 기획 및 진행까지 가이드 해준다. 

웨딩과 함께 하객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끄는 것은 바로 연회장 뷔페다. CN천년부페웨딩홀의 연회장은 총 130가지 이상의 다양한 웰빙 메뉴와 즉석 코너로 만족도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여기에 등심스테이크, 파스타, 초밥, 활전복갈비탕 등 다양한 고급요리를 즉석 코너로 운영하여 예식 만찬의 격을 한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CN천년부페웨딩홀은 음식고유의 맛을 살리기 위해 통조림제품 요리를 사용하지 않는다. 아울러 요리에 사용되는 육류, 해산물 등 모든 식재료를 본사에서 공동 구매하여 전국 4개 지점에 일괄 공급하고 있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

CN천년웨딩홀 일산점 예약부 이은우 실장은 "CN천년웨딩홀 일산점은 일산에서 찾아보기 힘든 다양한 웨딩홀 컨셉을 실시하고 있는 멀티플렉스 웨딩홀"이라며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시간을 가장 빛낼 수 있도록 시설에서부터 서비스, 연회 음식에 이르기까지 만반의 준비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CN천년부페웨딩홀 일산점은 지하철 3호선 백석역 5번출구에서 3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역, 강남, 분당, 인천국제공항 등지에서 버스로 한번에 방문 할 수 있을 만큼 최적화된 교통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예약 문의: 031-811-7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