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창업 프랜차이즈 ‘육장갈비’, 명품 브랜드로 도약
상태바
고깃집창업 프랜차이즈 ‘육장갈비’, 명품 브랜드로 도약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화 메뉴와 다양성,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 등 작은 차이가 큰 성과 만들며 화제

[창업정보] 오랜 시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을 명품이라고 부른다. 외관은 물론 기능과 재질이 훌륭해 사용하면 할수록 빛을 발휘해 값어치를 인정 받는 제품에 명품이라는 칭호를 붙인다. 단순히 가격이 비싸다고 해서 명품이라 부르지 않는다. 

최근에는 이러한 명품의 의미가 보다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패션이나 문화, 사람의 몸매, 목소리, 실력 등에까지 쓰이며 보다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값비싸고 높은 희소성의 기준이 아닌, 여러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고 공감을 얻는 대상을 명품으로 인정하고 있는 것이다.

프랜차이즈 외식시장에도 명품이라는 단어가 사용되고 있는데, 신개념 참숯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가 대표적이다. 특화된 메뉴와 다양한 구성, 실속 있는 가격과 푸짐한 양 등 기존 프랜차이즈 고깃집과는 다른 차별적 요소를 내세워 큰 만족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명품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획득했다. 

특히 대표메뉴인 육장갈비에 대한 칭찬이 자자하다. 소갈비에 안창살을 결합해 만든 양념소갈비를 특제 육장소스에 찍어 먹는 특별한 메뉴라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희소성 높은 메뉴라는 부분에도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이외에도 소고기, 돼지고기, 갈비 식사메뉴 등 다양 메뉴군과 함께 풍성한 메뉴라인을 구성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맛과 품질이 최고라는 게 고객들의 얘기다. 

점심과 저녁 다양한 시간대에 취향과 필요에 따라 골라서 먹을 수 있는 메뉴를 구성해 편의성을 높이고, 가격을 보다 합리적으로 책정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차별화를 이루고 명품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요소가 됐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창업시장에서는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다. 10여년 성공 프랜차이즈 운영을 자랑하는 본사의 노하우가 진정한 명품 브랜드로 만든 것이다. 입지선정부터 창업 후 관리, 지속적 메뉴 개발과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등 전문화된 지원을 통해 가맹점의 성공창업을 돕는다. 주방장과 숯불장치, 불판 세척 부담이 필요 없는 3무(無) 시스템 역시 오랜 프랜차이즈 사업 내공을 보여주는 성공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고기집창업 프랜차이즈 ‘육장갈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작은 차이를 통해 명품 브랜드로 더욱 빛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하면서, “가맹점주들 사이에서도 명품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지원시스템 개선에도 더욱 신경을 쓰겠다”고 전했다. 

►문의: www.610galb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