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 확장 이전
상태바
한국MS,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 확장 이전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10.0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산 전자랜드 본관 4층 … 접근 편의성·대기 시간 활용성 강화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마우스, 키보드 등 컴퓨터 주변기기 구매 고객 서비스 강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이전한 마이크로소프트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는 용산역 인근의 전자랜드 본관 4층에 위치해 고객의 접근 편의성을 높였으며, 주변 쇼핑, 외식, 영화 및 e스포츠 관람 등의 문화여가를 즐길 수 있는 멀티쇼핑몰에서 대기 시간을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할 경우 이용이 불가하므로,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하고자 하는 고객은 반드시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센터 대표번호(1577-9700)로 연락, 불편신고 접수 후 구매 영수증을 가지고 방문해야 한다. 전화상담을 통한 직접 방문 외에도 택배를 통한 원격 서비스를 선택도 가능하며, 택배 원격 서비스의 경우, 택배 발송비는 소비자 부담이다.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센터로부터 제품을 수령할 때에는 별도의 택배비를 부담할 필요가 없다.

마이크로소프트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는 공휴일과 일요일을 제외하고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수머 채널 사업본부 이석현 상무는 "마이크로소프트 컴퓨터 주변기기 제품들은 뛰어난 성능 못지 않게, 신속하고 합리적인 사후서비스(A/S)로 유명하다”며, “더욱 높아진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