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드텔레시스, iCMG 아키텍처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상태바
얼라이드텔레시스, iCMG 아키텍처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10.03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이고 안정적인 엔터프라이즈 SDN 솔루션 검증

얼라이드텔레시스(Allied Telesis)는 매년 개최되는 iCMG 아키텍처 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혁신적이며 안정적인 엔터프라이즈 SDN 솔루션을 통해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을 통해 얼라이드텔레시스의 안정적인 엔터프라이즈 SDN 솔루션은 제품에 내장된 기본 SDN 기술을 활용하고 파트너의 애플리케이션과 결합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기업에서 겪고 있는 많은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포괄적인 솔루션임을 다시 한번 검증받았다. 특히 이번 수상을통해 SDN 솔루션을 엔터프라이즈에도 안정적으로 제공가능하다는 점을 입증하게 됐다.

지난해에도 얼라이드텔레시스는 SDN 기반의 혁신적인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인 AMF(Allied Telesis Management Framework)를 통해 iCMG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AMF는 네트워크 관리를 간소화시키는 솔루션으로 일상적인 다량의 네트워크 업무를 자동화하고, 소중한 IT자원의 활용을 극대화해 TCO를 절감할 수 있다.

iCMG는 안정적인 엔터프라이즈 SDN 솔루션의 기능뿐 아니라 솔루션의 기초가 되는 미래지향적인 비즈니스 아키텍처에 높은 점수를 부여했다.

세이치로 사토 얼라이드텔레시스 글로벌마케팅 디렉터는 “네트워크 관리는 많은 기업이 어려움에 직면한 영역이다”며 “작년에 이어 두 번째 iCMG 어워드를수상하며, 네트워크 관리와 조화에 있어 얼라이드텔레시스의 기술력이 혁신적이며, 타사 솔루션에 비해 월등히 앞서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얼라이드텔레시스는 개방형 표준 개발을 통해 SDN의 홍보 및 채택에 전념하는 ONF(Open Network Foundation)의 일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