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라데온 그래픽카드 구매시 어쌔신크리드 신작 증정
상태바
MSI, 라데온 그래픽카드 구매시 어쌔신크리드 신작 증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10.0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I코리아(대표 공번서)는 R9 380 게이밍 그래픽 카드 구매시 인기 시리즈 게임 ‘어쌔신 크리드’의 신작 ‘어쌔신 크리드 크로니클 인디아/차이나 버전’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게임 ‘어쌔신 크리드 크로니클’은 차이나, 인디아, 러시아 등 3가지 종류 버전으로 나왔으며 이 중 MSI는 차이나와 인디아 버전을 제공하고 있다.

어쌔신 크리드 크로니클 차이나 버전은 1526년의 중국을 배경으로 마지막까지 살아 남은 암살자, 샤오윤이 되어 수 많은 미션을 통해 암살단을 다시 일으켜 세우고자 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또한, 인디아 버전은 동인도 회사와 시크교 제국 사이의 갈등이 확대되던 시대인 1841년을 배경으로 게임을 진행한다. 아바즈 미르가 되어 유명한 다이아몬드인 코이-누르를 되찾기 위한 이야기를 다룬다. 

어쌔신 크리드 크로니클 게임은 MSI R9 380 게이밍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하며 10일 31일까지 진행된다. MSI R9 380 게이밍 그래픽카드는 오버클럭 및 최종 사용자를 위한 오버클럭킹 소프트 웨어인 ‘MSI 애프터 버너(afterburner)’를 통해 쉽게 배울 수 있는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장착하고 있다. 

이외에도 ‘제로 프로져(Zero Frozr) 기술’과 ‘히트싱크’를 장착하고 있어 향상된 열 효율성과 공기 흐름을 향상하여 기존 트윈프로져4보다 한 단계 더 낮은 소음과 온도를 구현한다. 

‘MSI R9 380 게이밍’ 그래픽카드는 MSI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반석전자와 웨이코스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