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너마트 단백질 헬스보충제, 파격적인 가을맞이 1+1이벤트 선보여
상태바
게이너마트 단백질 헬스보충제, 파격적인 가을맞이 1+1이벤트 선보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명절이 지난 후 늘어난 체중으로 고민에 빠진 사람들이 많다. 추석 연휴 동안 푸짐한 식사에 과식을 하다 보니 자연스레 체중이 불어난 것인데, 이렇게 늘어난 체중은 지방으로 축적돼 추후 살을 빼기 어려워 질 수 있어 빠른 다이어트가 요구 된다.

그렇다고 빠른 다이어트를 위해 약물을 섭취하거나 무조건 먹는 것을 줄이고 굶는 방법은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다. 때문에 적절하게 음식을 섭취하면서 체내 열량 소비량을 높여주기 위한 운동을 자신의 역량에 맞춰 꾸준히 진행해야 한다.

운동을 시작 할 때는 먼저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 조깅, 자전거 같은 유산소 운동을 가볍게 시작해 땀을 흘려 체지방을 서서히 태우는 것이 좋다. 이후에는 근육 운동을 함께하면서 체지방이 에너지로 이용돼 노폐물로 배출되게 해야 한다.

운동 이후에는 체내 영양소 결핍과 근손실을 입어 몸에 탄력이 떨어질 수 있어, 근육 생성과 유지에 꼭 필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을 충분히 공급해 줘야 한다.

단백질은 닭가슴살, 두부, 계란 같은 음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섭취하기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단백질 헬스보충제가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

특히 단백질 헬스보충제는 근육발달, 체중증가, 다이어트, 근육 회복 등 다양한 기능의 제품들이 많아 운동 목적에 맞는 검증된 업체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헬스보충제분야 랭킹1위 쇼핑몰 게이너마트는 가을을 맞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파격적인 가을맞이 1+1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이너마트 고유의 단백질 헬스보충제 완제품인 코어시리즈(CORE SERIES)와 익스볼륨시리즈(EXVOLUME SERIES)는 단품 구매 시 2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1+1 구매 시에는 정상 판매가 보다 45%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다.

또한 2주 단기감량, 워너비 조각근육, 멸치남 극복 프로그램 등 원스톱 패키지상품도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아미노산, 글루타민을 3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게이너마트는 신규 회원 적립 혜택과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이너마트 홈페이지에 신규로 회원을 가입하면 적립금 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블로그, 카페 등 개인 SNS에 게이너마트의 보충제 구매 후기를 남기면 30% 할인쿠폰도 증정 된다.

게이너마트는 헬스보충제 뿐만 아니라 닭가슴살, 비마틴&영양제, 프로틴바, 프로틴음료, 헬스용품, 헬스기구 등 다양한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여성 다이어트 쉐이크 헬시라인업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헬시라인업은 웨이트 운동으로 손상된 근육을 보호하고 일상생활에 부족한 성분을 보충 해주는 영양제 역할을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다이어트 시 식사대용으로 먹기도 편하며, 운동과 함께 꾸준히 섭취를 한다면 탄탄하고 균형 있는 몸매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게이너마트 홈페이지(www.gainermart.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