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스타일 아동복 디어린, 엄마랑아기랑 커플룩&여아원피스 가을신상 출시
상태바
북유럽스타일 아동복 디어린, 엄마랑아기랑 커플룩&여아원피스 가을신상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정보] 본격적인 가을 시즌 접어들면서 각 아동의류 브랜드에서 가을 옷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발 빠른 엄마들은 이번 가을시즌 새로운 신상품 소식에 벌써부터 온라인 쇼핑몰을 주목하고 있다. 사랑스런 내 아이에게 남보다 빠르게 예쁜 가을 신상품을 입히기 위한 경쟁이 시작된 것이다.

작년부터 이어진 북유럽스타일아동복의 인기는 가을시즌에도 계속되고 있다. 다양한 아동복 스타일 중 유독 북유럽스타일이 엄마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는 실용성 있는 디자인과 착한 가격이 큰 메리트로 작용했기 때문이다. 이런 흐름에 맞춰 북유럽스타일아동복쇼핑몰 '디어린’(www.dearlyn.co.kr)은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 층 톤 다운된 모노톤의컬러감, 부드러우면서 짙은 와인컬러 등 가을 분위기에 맞게 고급스러운 색감과 다양한 디자인 그리고 손쉬운 코디룩으로 엄마들의 편한 쇼핑을 돕기 때문이다. 

이번 시즌에 여아들은 위한 예쁜 원피스가 다양하게 준비됐다. 단정하면서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스쿨원피스, 심플한 티셔츠와 함께 코디가 가능한 털원피스, 매 시즌 인기리에 판매되는 청원피스등 옷 소재의 다양성은 물론 스티치라인, 주름기법 등 디테일이 더해져 여아들의 발랄함과 귀여움 또는 여아들의 소녀감성을 더했다.

최근 가족 단위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의 증가로 아이와 함께 같은 디자인의 옷을 입고 싶어하는 수요가 늘면서 커풀룩 아이템도 대량 업데이트 됐다. 가족 단위로 야외활동을 즐길 때 입기 좋은 패밀리룩, 아이랑 엄마가 세트로 입을 수 있는 엄마랑 아기랑 커플룩, 남아 여아가 같이 입을 수 있는 남매룩 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디어린에서는 가을맞이 이벤트로 신규회원가입시 적립금 2,000원, 365일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베스트아이템 카테고리를 통해 디어린에서 인기있는 아이템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