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창업·여성창업에 최적화된 ‘바빈스커피’에 투자하라”
상태바
“주부창업·여성창업에 최적화된 ‘바빈스커피’에 투자하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 거품 없는 창업비용과 세심한 지원시스템으로 도와

[창업정보] 전업 주부들이 창업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가계 경제에 보탬이 되고자 재취업을 하려고 하지만, 경력 단절 등으로 인해 일자리가 별로 없다. 때문에 자연스럽게 창업 쪽으로 눈을 돌리고 있고, 어느 정도의 투자금만 있으면 쉽게 시작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시장이 활성화되어 있다는 것도 주부 창업이 증가하는 이유로 꼽을 수 있다. 

주부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들이 프랜차이즈 창업을 계획한다. 다양한 업종의 브랜드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무엇보다 본사의 지원으로 경험이 없어도 쉽게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커피숍, 카페와 같은 업종은 인기가 높다. 술집, 음식점에 비해 노동의 강도가 크지 않고, 품위 있기 매장을 운영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주부,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는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라고 할 수 있다.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잘 알고, 매장운영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을 만큼 확실한 성공포인트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참고로 ‘바빈스커피’는 여성창업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갖춘 프랜차이즈로 알려져 있다. 

거품을 제거한 창업비용과 14년 이상 오랜 프랜차이즈 성공운영을 자랑하는 본사의 지원은 여성창업자들에게 큰 힘이 된다.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브랜드 특유의 인테리어도 성공포인트인데, 저렴한 비용으로 설계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해 투자금의 부담을 낮췄다. 창업에 있어서도 ‘실속’을 먼저 생각하는 여성들에게 이러한 부분은 매력적으로 다가간다. 

100% 아라비카 프리미엄 스페셜티블렌딩 원두를 사용한 커피 메뉴와 핸드메이드브런치, 디저트 메뉴를 판매하지만, 매장운영은 매우 쉽다. 본사에서 운영시스템을 매뉴얼화 하고, 전문적으로 교육을 해주기 때문이다. 최소의 인원으로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노동의 강도도 낮고, 인건비도 줄일 수 있어 여성창업자들에게 매우 큰 장점이 된다. 

브런치&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의 관계자는 “주부 및 여성창업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수익성과 매장운영의 편의성이다. 바빈스커피는퀄리티 높은 커피를 원하는 고객부터 식사, 간식을 찾는 고객, 단체 고객까지 사로잡을 수 있어 수익성이 매우 뛰어나다며, 시스템화 되어 있는 운영매뉴얼로 초보자도 안정적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현재 가맹점을 운영하는 여성 가맹점주들이 많은데, 수익성과 매장운영의 편의성, 본사의 지원 등 모든 부분에서 큰 만족을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10월 7일 오후 2시 부산 광안리 본점에서 부산 창업설명회, 8일 오후 2시 홍대 직영점에서 수도권 창업설명회, 15일 오후 2시 광주 본점에서는 광주·호남지역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참석 후 가맹 계약을 하면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abeans.com) 및 전화(1588-067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