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어, EEPROM 내장 6전원 씨퀀서 출시
상태바
리니어, EEPROM 내장 6전원 씨퀀서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9.3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휘발성 기반 구성 … 오류 로깅 기능 제공

리니어테크놀로지코리아(대표 홍사곽)는 6개의 전압 레일을 위해 EEPROM이 내장된 프로그램 가능한 전원공급장치 씨퀀서 및 전압 수퍼바이저 ‘LTC2937’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LTC2937은 유연성이 높고 정밀한 전원 씨퀀싱과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가용성의 컴퓨터/서버, 네트워크 라우터/스위치, 기업용 데이터 스토리지 시스템 및 통신 장비에서 전원공급장치의 까다로운 씨퀀싱과 허용오차 요건을 충족시킨다.

LTC2937은 프로세서에 손상을 주지 않도록 정확한 씨퀀싱 기능을 요구하는 FPGA/ASIC/마이크로프로세서 PoL(point-of-load) 전원장치를 정확하게 감독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LTC2937은 프로그램 가능한 순서로 전원장치를 켜고 끄며, 조절 가능한 시간 지연을 이용하거나 이벤트 자격을 제한하고 결정하는 과정으로 구분된다. 일단 씨퀀스에 의해 턴온 된 전원은 ±0.75% 정밀 저전압 및 과전압 임계값으로 모니터된다.

LTC2937은 독자적이며 유연성이 우수한 씨퀀싱 기법을 채택해 1023 가지의 가능한 씨퀀스 위치 어느 곳에서든 전원을 턴/오프시킨다. 씨퀀스 위치는 제로,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전원공급장치들이 차지할 수 있다. 간단한 단일 와이어 연결을 통해 300개 전원까지 확장된 씨퀀싱을 위해 최대 50개의 LTC2937을 동기화할 수 있어 보드 라우팅을 단순화하며, 씨퀀싱은 여러 대의 LTC2937 사이에서 쉽게 인터리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