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신흥역맛집 ‘전주단지네’ 최고의 밥집·술집으로 꼽히는 이유
상태바
성남신흥역맛집 ‘전주단지네’ 최고의 밥집·술집으로 꼽히는 이유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2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성스럽게 만든 요리 실속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인기…매일 방문하는 고객도 있어

[생활정보] 집밥과 같이 정성이 가득 담긴 식탁을 많은 사람들이 원한다. 점심을 매일 사먹어야 하는 직장인이라면, 이러한 생각이 더욱 간절하게 든다. 또한 맛있는 요리와 술 한잔 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좋은 식재료로 사용해 정성스럽게 만든 요리를 원한다. 특별한 요리가 술자리를 더욱 즐겁게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것을 바라는 사람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는 곳이 있다. 경기도 성남시에 중원구에 위치해 있는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성남신흥역점’이다. 신흥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 찾기도 쉬운데, 가장 큰 인기비결은 품질이 확실히 보장된 식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든 요리로 마치 ‘집밥’과 같은 느낌을 준다는 것이다.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 일주일에 3~4번 방문하는 고객도 있다.

노란색 칼라로 꾸며진 매장은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 이러한 분위기는 음식의 맛을 더욱 살려준다. 위생적이면서, 깔끔하다는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이 방문하는 이유다.

집밥이라고 느낄 수 있는 메뉴는 전주콩나물국밥과 쭈꾸미, 낙지 한상이다. 전주콩나물국밥은 전주콩나물국밥은 콩나물, 북어, 멸치, 새우, 다시마 등 천연재료12가지를 넣고 오랜 시간 끓여 육수를 만든다. 실제로 맛을 보면 어머니가 정성스럽게 만들어주는 음식이라는 느낌이 든다.

또한 콩나물, 오징어, 김치 등이 푸짐하게 올라가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별도로 수란이 제공되는데, 국물을 살짝 덜어 떠 먹으면 별미다. 가격은 5,000원으로 매우 저렴하다. 오징어탕수육, 메밀전병 등을 별도로 주문해서 즐기면 더욱 좋다.

쭈꾸미 한 상과 낙지 한 상은 어머니가 한 상 가득 차려주는 식탁이라는 느낌을 준다. 동치미, 화산 계란찜, 샐러드 등이 차려지는데, 동치미에 국수를 말아 먹으면 입맛을 돋워준다. 쭈꾸미 볶음과 낙지 볶음은 자체 개발한 천연 과일소스를 사용해 맛을 내기 때문에 감칠맛이 일품이다. 매콤한 맛으로 인해 자꾸만 손이 가게 되는 중독성이 있다.

이처럼 ‘전주단지네’는 어머니가 만든 것과 같은 정성스러운 음식을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최고의 밥집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최고의 술집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이유는 쭈꾸미불고기, 낙지콩나물범벅, 낙지찜 등 정말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매콤한 요리는 진한 계피항과 함께 달달함이 입안 가득 퍼지는 모주와 환상적인 궁합을 이룬다. 맛있는 요리와 기분 좋게 술 한잔 하기를 원하는 사람, 기분 좋게 취하길 원하는 사람 등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술자리 장소라고 할 수 있다.

성남 신흥역맛집 ‘전주단지네 성남신흥역점’의 관계자는 “기분 좋은 외식공간, 정성스러운 음식으로 식사를 할 수 있는 외식장소, 즐거움이 있는 술집 등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성남신흥역점’은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중앙동 1010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31-749-337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