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족발이 미아점 대박 비결
상태바
리틀족발이 미아점 대박 비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23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경기 탓에 소비자들이 외식을 줄이고 있는 상황이라지만 그래도 잘 되는 음식점은 항상 고객들의 발길이 줄을 잇는다. 업종이나 메뉴에 상관없이 음식점 자체의 품질과 맛이 가장 우선시 되곤 하지만 조금은 특정 메뉴에 편중되는 경향도 있다.

특히 소자본 창업아이템 리틀족발이의 핵심 메뉴 족발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근한 대중적인 음식이면서도 콜라겐과 단백질 등이 풍부해 웰빙 음식으로 불리고 있다. 과거 주로 40~50대 이상의 남성들이 술안주로 자주 찾았던 족발은 최근 여성과 아이들 사이에서도 수요가 급격히 늘고 있다. 족발의 메타오닌 성분이 알코올 해독과 숙취 예방에 좋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젤라틴 성분으로 피부 미용과 노화 방지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특히 여성 소비자의 반응이 뜨겁다.

한편 족발창업 리틀족발이의 대표 메뉴는 직접 개발한 특제 소스를 이용한 메뉴로 입맛이 까다로운 소비자도 사로잡을 만큼 색다르면서 독특한 맛이 나는 게 특징이다. 먹기 좋게 썰려 나오는 리틀족발이 양념 족발은 친숙하면서도 깔끔한 맛으로 기존 족발들과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뿐만 아니라 리틀족발이는 중국 운남성의 육대차남의 중심지인 사솽반 나 지역에서 생산되고 있는 보이차를 직접 공수하여 족발을 삶는 과정에 첨부하여 위를 보호해주면서도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고, 미용과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웰빙족발인 보이족발을 개발했다. 보이족발은 높은 칼로리 때문에 족발을 마음껏 먹지 못했던 여성들에게도 다이어트 족발로 사랑받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이러한 색다른 족발 메뉴로 서울 강북구 미아동 맛집으로 소문난 ‘리틀족발이’ 미아점은 작은 점포임에도 평일 저녁 시간대는 맛집 족발을 먹으려 줄 서 기다리는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현재 리틀족발이 미아점은 좋은 매출을 기록하며 소자본창업 성공사례로 동종업계는 물론 많은 가맹점주 사이에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현재 소자본창업 아이템 리틀족발이는 2013년 논현동 직영점을 시작으로 현재 30여개가 넘는 지점을 오픈해 성공 창업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기존의 족발과는 맛과 메뉴에서부터 차별화를 두고 시작한 리틀족발이는 원팩시스템을 통해 본사에서 직접 청결한 위생에서 삶은 족발을 지점으로 공급함으로써 조리의 시간을 줄이고 청결한 식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원팩 시스템은 번거롭고 힘든 족발 삶는 과정을 생략할 수 있고, 당일 신선배송으로 어느 매장이나 맛과 퀄리티의 차이가 없는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도록 하고 있어 공급 가맹점주들에게 편리성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리틀족발이는 조리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초간편 전자동 족탕기를 독점 도입했다. 이를 통해 배달에 적합한 스피드한 매장 운영이 가능하여 소자본으로 고수익을 이끌고 있다.

족발, 보쌈 전문 창업 리틀족발이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서울 강동구 길동 본사에서 사업설명회와 메뉴 시식회를 열어 정기적으로 성공 창업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틀족발이 홈페이지(www.LIJOK.com) 또는 전화 문의(1644-8789)를 통해 24시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