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큐브벤처스, 신임 대표에 유승운 상무 선임
상태바
케이큐브벤처스, 신임 대표에 유승운 상무 선임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5.09.2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지훈 카카오 신임 대표 취임으로 카카오와 전략적 협력 관계 및 시너지 기대

모바일, 인터넷, 기술기반 전문 투자사 케이큐브벤처스(대표 임지훈, http://kcubeventures.co.kr)는 23일 신임 대표에 유승운(43) 상무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23일 임지훈 전 케이큐브벤처스 대표의 카카오 대표 공식 취임에 따라, 유승운 신임 대표가 케이큐브벤처스의 새로운 수장으로서 회사의 투자 철학과 비전을 이어 나가게 됐다. 폭넓은 유관 경험과 투자 역량을 바탕으로 매년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케이큐브벤처스의 성장을 지속 견인해 나간다는 포부다.

유승운 신임 대표는 국내외 투자 및 투자자산관리, 인수합병 등 투자 전반에 걸쳐 활약한 18년 경력의 업계 전문가다. CJ창업투자와 소프트뱅크벤처스를 포함해 10년 이상 ICT 벤처기업 투자를 담당한 바 있다.

이번 임지훈 전 케이큐브벤처스 대표의 카카오 대표 취임으로 향후 카카오와의 전략적인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유승운 신임 대표는 “IT 생태계의 선 순환에 기여해 왔던 케이큐브벤처스의 비전과 철학을 이어 나가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대표적인 IT/SW 전문 투자사로서 다변화되는 IT 산업의 유망 스타트업 발굴과 가치 극대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