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완성 위해 지방흡입도 맞춤시대
상태바
몸매 완성 위해 지방흡입도 맞춤시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2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과거에는 체중이나 뽑을 지방량에 따라 수술을 한번으로 하든지 두 번으로 나누든지 하는 방법이나,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기 원하지 않는 사람들은 미니지방흡입 정도를 생각해야만 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체중뿐 아니라 키, 근육량 등 체형을 고려하고, 직장인인지, 학생인지, 쉴 수 있는 시간이 몇 일인지, 아니면 전형 없는지 등 생활 패턴을 분석하여 그에 맞는 다양한 지방흡입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맟춤??지방흡입을 가장 많이 만들어내 호평을 받고 있는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은 개개인의 체형과 생활패턴에 따라 퀵바비라인지방흡입, 하루전신지방흡입, 전신대용량지방흡입, 전신워크대용량지방흡입, 지방추출주사 룩팻 등 다양한 지방흡입 방법을 매년 연구하고 만들어내 지방흡입 선택의 다양성을 높이고 있다.

지방흡입 전문 클리닉인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하창욱원장은 안전하게 무리 없이 전신지방을 하고 회복도 빠르게 할 수 있는 하루전신지방흡입이라는 수술방법을 소개한다.

전신 지방흡입이라 함은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팔지방흡입, 얼굴 턱살 지방흡입 등을 같이 하는 것을 말하는데 각 부위별로 효과를 크게 볼 수 있는 부위만 선별하여 지방흡입을 하면 수술시간도 3시간 이내에 끝날 수 있고 한달 정도의 회복 기간을 거치면 2달 후에는 어느 정도 원하는 라인을 만들 수 있는 수술 방법이다.

하루전신지방흡입은 체형에 따라서 한번에 빼는 지방의 양은 5000~8000cc로 제한하며 효과가 큰 부위만 선별하여 지방흡입을 하므로 비용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수술 방법이다. 주로 1~2개월 후 결혼을 앞둔 신부나, 유학생, 취업을 앞 둔 취업 준비생 등에게 추천할 수 있는 지방흡입이다.

또한 직장을 계속 다니면서 지방흡입을 하는 방법은 흔히 미니지방흡입을 선택하게 되는데 미니지방흡입은 효과가 적어 나중에 후회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강남삼성라마르의 하창욱원장은 효과가 적은 미니지방흡입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지방흡입 방법으로 퀵바비라인지방흡입을 소개한다.

퀵바비라인 지방흡입은 복부지방흡입, 팔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종아리지방흡입을 하되 개개인의 체형에 맞는 부위를 알맞게 디자인 하여 수술범위를 미리 정함으로써 수술 시간을 줄이고 케뉼라가 몸에 닿는 부위를 줄임으로써 환자의 통증은 줄일 수 있다. 또한 필요 없이 뽑을 필요도 없는 부위를 건드리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도 줄일 수가 있다.

또한 퀵바비라인 지방흡입으로 하기에는 체중이 너무 많이 나가는 70킬로그램 이상인데 휴가를 낼 수 없어 직장을 계속 다니면서 지방흡입수술을 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전신워크대용량지방흡입이라는 새로운 수술법을 권할 수 있다. 전신워크대용량지방흡입은 말 그대로 지장을 다니면서 15000cc 이상의 지방을 제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최근에는 통증이 거의 없어 수면마취 없이 10분 정도의 짧은 시간에 50cc까지의 지방을 뽑아주는 지방추출주사 룩팻을 새로이 선보여 폭발적인 상담문의로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하창욱 원장은 체형에 따라 복부지방흡입, 혹은 허벅지지방흡입만 수술을 하고 나머지 부위는 1~2개월의 다이어트를 통해 체형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는 경우가 있고, 전신의 모든 부위를 적절히 다듬어 하루전신지방흡입과 같은 수술을 통해 체형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는 경우가 있다고 조언한다. 그러므로 전문가와 함께 상담을 통하여 자신에게 맞는 지방흡입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