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 플래그십 이어폰 ‘q-제이스’ 국내 출시
상태바
제이스, 플래그십 이어폰 ‘q-제이스’ 국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9.21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스웨덴 브랜드 제이스(JAYS)는 이어폰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음질의 감도와 선명함을 극대화한 ‘q-제이스’를 국내에 선보였다.

q-제이스는 현재까지 출시된 a-제이스, t-제이스, v-제이스 시리즈 중 가장 정교한 제품이다. 모든 소재는 음향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재질과 구조로 만들어졌다.

특히 MIM(Metal Injection Molding) 공법으로 제작된 스테인리스 스틸하우징은 공진을 분산하고, 이어폰의 한계를 뛰어넘는 실감나는 소리의 공간감을 구현한다. 뿐만 아니라 스크래치로부터 표면 보호를 위해 PVD(표면증착코팅) 처리를 통해 제이스만의 감성적인 블랙을 표현, 뛰어난 내구성과 함께 사용자 중심의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실현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크로스 오버필터, 풍부한 우퍼 드라이버와 트위터 드라이버는 중음 대비 저음과 고음이 균형을 이루고, 고음의 투명함과 저음의 단단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정밀하고 진보된 최소형 BA 드라이버 시스템을 구현한다. 또한 특별히 설계된 노이즈 필터가 미세한 음의 변화까지 정교하게 전달하고, 고음에서도 맑고 투명한 사운드를, 저음에서는 밀도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해 아티스트의 감성을 그대로 전달할 수 있는 소리를 재현한다.

q-제이스에 적용된 초소형 SSMCX 커넥터는 금으로 코팅해 전도율과 내구성을 제고했으며, 나선형으로 설계돼 탈착이 용이하고, 결합 시 쉽게 빠지지 않도록 설계됐다. 더불어 케이블은 케블라 소재로 감싸고, 부드럽고 유연한 TPE로 코팅해 장기간 사용하거나 외부 충격에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다운이어(Down-Ear), 오버이어(Over-Ear) 2가지 방식으로 착용 가능한 q-제이스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가 활동 시 발생하는 터치 노이지를 최소화해 언제 어디서나 최고 수준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스마트폰으로도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iOS, 윈도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 컨트롤러와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케이블을 별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