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딜로이트컨설팅, 디지털 마케팅 MOU
상태바
한국어도비·딜로이트컨설팅, 디지털 마케팅 MOU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9.2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마켓믹스’ 런칭 … 한국시장 최적화 모델 제공
▲ 최승억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사장(사진 왼쪽)과 알렉스 조 딜로이트컨설팅 사장은 디지털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최승억)와 딜로이트컨설팅(대표 알렉스 조)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및 컨설팅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통합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인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와 딜로이트 컨설팅의 산업별 디지털 전략과 운영모델을 결합한 통합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인 ‘마켓믹스(MarketMix)’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최승억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는“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는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비즈니스에 의미 있는 성과를 이끌어내는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이에 딜로이트 컨설팅의 시장 리더십과 풍부한 경험, 산업에 대한 통찰력을 결합, 디지털 에브리웨어 시대에 변혁을 꾀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해결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알렉스 조 딜로이트 컨설팅 대표이사는“딜로이트 컨설팅은 딜로이트 디지털을 기반으로 전세계적으로 선두적인 고품질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고 설명하면서“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기반의 마켓믹스로 전방위 디지털 마케팅을 실현함으로써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디지털 니즈를 충족할 것이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양사 협업으로 선보이는‘마켓믹스’는 모든 고객 접점을 아우르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를 기반으로 산업별로 특화된 딜로이트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운영모델을 결합한 것이다. 이 플랫폼을 통해 기업 환경에 맞는 최적화된 전략 수립에서 경험관리, 커머스, 개인화, 소셜 마케팅, 캠페인 관리 및 분석까지 통합된 마케팅 기술을 통해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으며, 딜로이트컨설팅은 한국어도비시스템즈와의 협업을 통해 마켓믹스를 국내 자동차, 유통 및 소비재, 금융서비스, 첨단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시장에 최적화해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