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대홍기획, 디지털 마케팅 MOU
상태바
한국오라클·대홍기획, 디지털 마케팅 MOU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9.2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기업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제공
▲ 한국오라클 김형래 사장(사진 왼쪽)과 대홍기획 장선욱 대표가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오라클(대표 김형래 www.oracle.com/kr)는 대홍기획(대표 장선욱, www.daehong.com)과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국내 시장 및 기업에 맞춤화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체결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디지털 마케팅, 옴니채널(Omni-Channel) 및 빅데이터 기반의 종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시장 경쟁력 향상 및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한다는 방침으로, 대홍기획은 오라클의 마케팅 클라우드 솔루션과 글로벌 베스트 프랙티스를 활용해 옴니채널 및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고객 요구에 최적화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오라클의 마케팅을 위한 빅데이터 플랫폼인 데이터 매니지먼트 플랫폼(Data Management Platform, DMP)을 통해 소비자 행동에 대한 신속∙정확한 분석이 가능해져 더욱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통합 마케팅 전략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홍기획 장선욱 사장은 “최근 리테일 시장을 중심으로 국내 대기업부터 중견중소기업(SMB)에 이르기까지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각 산업에 최적화된 디지털마케팅 솔루션을 찾기 위한 고객들의 요구가 커지고 있다”며 “이번 한국오라클과의 전략적인 협약을 통해 고객, 비즈니스 환경 및 업계 트랜드 등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과 날카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디지털 마케팅의 선진화를 이끌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형래 한국오라클 사장은 “오라클 디지털 마케팅 클라우드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대홍기획의 마케팅 노하우의 결합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상호 발전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 세계적으로 고객 경험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보다 많은 국내 기업들이 최상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및 전략을 통해 비즈니스 민첩성 및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