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유학 후 이민 설명회, 2015년 10월 한국 각지역에서 개최
상태바
뉴질랜드 유학 후 이민 설명회, 2015년 10월 한국 각지역에서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뉴질랜드 유학후 이민 전문으로 오클랜드현지(TREE 유학&이민 서비스 센터) 와 한국 현지(Wide vision)유학원에서 공동 주최하는 유학후 이민 설명회가 코넬 대학과 함께 10월 9일, 10일, 11일 서울, 부산, 대구, 광주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TREE 유학 & 이민 서비스 센터와 와이드비젼유학원이 한국과 뉴질랜드 각 현지에서 출발 전에 필요한 모든 절차와 현지에 도착시 정착에 필요한 모든 도움을 받을수 있다. 실질적으로 필요한 도움은 뉴질랜드에 도착해서부터 이기 때문에 신중을 기울여 유학원을 선택해야 한다.

설명회 진행은 유학 후 이민의 정의, 전망, 유학 후 이민 진행 절차, 유학 후 이민과 관련 된 코스 설명, 워킹홀리데이 비자 정보, 질문과 답변 또는 개별 상담 접수로 이루어진다. 코스 내용은 최근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뉴질랜드 요리, 비지니스, 호스피탈리티, 헬스케어 등의 유학을 생각하고 있는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것이다. 이번 설명회 참가 대상자를 통한 특별 혜택도 주어 지기 때문에 더욱 알찬 유학 준비가 TREE 유학& 이민 서비스 센터와와이드비젼을 통해 이루어질 것이다.

뉴질랜드 현지에 두분의 이민 법무사가 상주하고 있어 현재 변하고 있는 새로운 이민법과 많은 경험으로 모든 개인의 상황에 맞게 상담이 진행되어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울 수 있고, 코스를 마친후 취업 시 영주권과 관련된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자리를 찾기전에 필요한 여러가지 조언을 얻을수 있어 빠른 기간내에 영주권 준비가 이루어질 수 있다.

뉴질랜드 유학 후 이민 설명회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wide-vision.co.kr/xe/board_wfQK89/245106)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