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커버력과 촉촉함을 동시에 가진 ‘매직스노우쿠션’ 출시
상태바
에이프릴스킨, 커버력과 촉촉함을 동시에 가진 ‘매직스노우쿠션’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만에 1차 예약판매 완판…2일 만에 2차 예약판매 완판의 쾌거 달성

[생활정보] 에이프릴스킨은 커버력과 촉촉함을 모두 가지고 있어 다가오는 건조한 계절에 적합한 ‘매직스노우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직스톤, 매직스노우크림으로도 잘 알려진 에이프릴스킨은 신제품 ‘매직스노우쿠션’을 자사몰을 통해 지난 9일 출시했으며, 이 제품은 출시 3일 만에 1차 물량 완판, 그 후 다시 2일 만에 2차 물량 완판이 되는 쾌거를 이룩해냈다.

절대적인 커버력으로 인해 ‘절대쿠션’이라는 애칭이 붙은 매직스노우쿠션은 출시 전 뷰티블로거들 사이에서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은 상태이다. 뷰티블로거들은 제품을 사용한 후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만족시키는 쿠션은 찾기 어려웠는데 절대쿠션은 두 가지를 모두 가져 놀랍다’고 말하며 제품력에 감탄했다. 또한 얼짱 출신의 홍영기는 ‘촉촉한데 지속력까지 오래 가는 게 마음에 든다’고 말하며 ‘건조한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 적합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매직스노우쿠션은 완벽한 커버력과 끈적임 없이 오래 지속되는 가벼운 사용감, 타고난 피부처럼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연출,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사용하여 촉촉함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SPF 50+/PA+++의 강력한 UV 차단 효과까지 있어 사계절 내내 자외선 걱정까지 덜어줄 수 있는 제품이다.

에이프릴스킨의 김병훈 대표는 ‘현재 빠르게 2차 완판까지 된 것을 보면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제품이다’라고 말하며, 제품 성공비결에 대해서 ‘제품을 기획할 때 쿠션제품에 커버력과 촉촉함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하여 만든 것이 효과를 보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에이프릴스킨의 이주광 대표는 ‘예약판매 완판은 에이프릴스킨의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가 쌓이는 것으로 볼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좋은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현재 매직스노우쿠션은 에이프릴스킨 자사몰(www.aprilskin.com)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5000원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컬러는 21호 라이트 베이지와 22호 핑크 베이지가 준비되어있으며 오는 9월 21일부터 실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