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송현동 맛집 쿡플서부점, ‘75cm 쿠시롱치’로 즐기는 데이트 명소
상태바
대구 송현동 맛집 쿡플서부점, ‘75cm 쿠시롱치’로 즐기는 데이트 명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다채로움의 도시, 컬러풀(Colorful) 대구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탄생될 도시철도 3호선 모노레일 스카이레일(Sky Rail)은 하늘열차에서 멋진 추억과 감동 있는 데이트하기 좋은 곳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대구는 지리적으로 북쪽에는 칠곡군, 군위군, 동쪽으로 경상북도 경산, 청도, 남쪽으로 창녕, 서쪽으로 고령군과 성주군에 접해있으며, 낙동강과 금호강의 합류지점 동쪽 금호강 연안에 위치하고 있어 경북의 요충 도시이다.

또한, 대구국제바디페이팅 페스티벌, 대구치맥페스티벌, 대구국제재즈축제(DIJF), 대구컬러풀페스티벌, 대구 동성로축제, 대구 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 등 다양한 국제 페스티벌과 축제가 개최되고 있다.

세계적인 축제와 주변도시의 시민들이 방문하는 다채로움의 도시 대구는 서문시장 납작만두, 범어동 야끼우동, 수성동 막창, 두산동 불고기, 송현동 만두, 경북대 콩국수, 달성군 칼국수, 남문시장의 얼큰대구탕, 동성로의 스테이크 등의 맛집이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세계적인 도시 대구에 가족이 함께하기 좋은 곳, 데이트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진 쿡플이 송현동에 쿡플서부점 오픈이 되면서 회식하기 좋은 핫플레이스로 소개되고 있다. 

대구 시민이 추천하는 쿡플의 인기 메뉴로 마늘간장치킨, 매운불닭볶음, 허니레몬소스치킨 등의 치킨메뉴, 알탕, 모듬오뎅탕 등의 탕메뉴, 골뱅이소면, 치즈불닭 등의 볶음메뉴, 한치, 문어가라아게, 게살크림고로케, 왕새우 등의 마른안주메뉴 등으로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구 송현동의 쿡플서부점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송현2동 1035-4번지, 2층에 오픈하여, 다양한 요리를 즐기고, 저렴한 세계맥주로 가족회식 및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50cm 커플 쿠시롱치’, ‘75cm 쿠시롱치’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쿡플은 세계맥주와 세계요리를 즐길 수 있는 데이트하기 좋은 곳, 가족이 함께하기 좋은 곳으로 강남 논현, 강북 창동을 비롯하여 대구 송현동, 경북 김천, 전남 광양, 광주 수완, 경남 진주, 경기 의정부 등 전국 15개 매장에서 젊은 세대와 가족단위 고객 등의 거주지역에서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쿡플서부점 곽미겸 점주는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가족과 연인이 좋아하는 메뉴와 국산 맥주, 소주, 세계맥주를 셀프로 즐길 수 있어 편안하여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은 장소로 대구를 대표하는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로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대구의 많은 분들이 세계맥주는 비싸다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지만, 쿡플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세계맥주를 즐길 수 있어 대구 시민들이 세계맥주를 즐길 때는 쿡플서부점이 떠오르게 하겠다”고 전했다.

쿡플의 가맹점 문의는 전문 창업 컨설턴트가 창업에 관련한 단계별 세부적인 상담과 가이드북을 제공하고 있으며, 업계 유일의 ‘투자원금보장제’를 운영하고 있어 투자원금에 대한 보장을 해주고 있다.

가맹문의는 홈페이지(www.cookpl.com) 및 전화(1899-5343)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