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커지는방법, 적정량 보르피린 함유된 가슴크림 ‘이브크림’ 효과적
상태바
가슴커지는방법, 적정량 보르피린 함유된 가슴크림 ‘이브크림’ 효과적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대학생 김모(25) 씨는 작은 가슴으로 고민하고 있다. 작은 가슴으로 인해 김씨가 원하는 S라인 몸매를 만드는 데 한계가 있었기 때문이다. 가슴성형을 알아봤지만 20대 초중반이라 비용이 부담되기도 하고,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앞서 걱정하고 있는 것이다. 이 때문에 가슴커지는습관, 가슴커지는법, 가슴커지는마사지등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을 알아보고 있는 중이다.

이렇게 작은 가슴이 콤플렉스이지만 각종 부담 때문에 가슴성형을 꺼려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이유로 가슴커지는맛사지, 가슴마사지 등이 연관 검색어로 오르며 수술없이 가슴이 커지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최근 주목받고 있는 것이 가슴크림, 보르피린 가슴크림, 가슴탄력크림이다. 특히 이브크림은 가슴크림부작용 걱정 없는 적정량의 보르피린을 사용하는 안전한 가슴크림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보르피린은 가슴크림에 함유되는 물질로 처진 가슴 탄력에 도움을 주고, 가슴 확대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고함량의 보르피린은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어 다른 성분과 적정 배합으로 조화를 이루는 것이 중요하다.

이브크림은 보르피린을 적정량인 11%의 효율적인 보르피린 성분과 천연성분 원료가 적절히 배합돼 만들어진 제품으로, 주름‧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에서 인증받아 안전성도 뛰어나다. 요즘은 센스있는 남자들의 여자친구선물로 각광을 받고있기도 하다.

뛰어난 가슴크림효과와 안전성 때문에 최근 가슴크림추천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고, 이브크림 홈페이지에서는 가슴크림후기를 작성해 가슴크림효과에 대한 사용자들끼리의 정보 교류도 활발하다.

이브크림은 가슴크림 이외에도 실리콘패드 애플업C/D와 먹는 캡슐형태의 이브업 제품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브크림 관계자는 “애플업C/D는 A~B컵을 C‧D컵으로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가슴마사지 효과를 주며, 이브업은 식물성 에스트로겐과 천연재료 등이 포함돼 에너지생성을 더욱 활발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며 “이브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브크림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가슴크림 후기는 가슴크림전용쇼핑몰 홈페이지(www.evecream.co.kr)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현재 1+1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와 구매금액대별로 이브힙크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