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유즙, 추석선물세트로 제격…“산수유효능 원기회복 뛰어나”
상태바
산수유즙, 추석선물세트로 제격…“산수유효능 원기회복 뛰어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여름이 막바지로 향하고 있다. 날씨가 풀리고 있지만, 무더운 여름 날씨로 떨어진 기력은 그대로다. 이런 이유로 여름의 막바지 혹은 초가을이 되면 원기 회복에 좋은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무더위에 약해질 수 있는 부모님추석선물 혹은 명절선물세트로 원기 회복에 좋은 음식들이 추석선물베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수많은 음식 중에서도 산수유는 예로부터 원기 회복에 좋은 음식, 기력에 좋은 음식으로 꼽혔다. 한방에서는 열매를 약용으로 사용해 왔으며, 산수유 효능은 음을 강하게 해 정력 향상, 무기력증 해소에 좋다고 했다. 또 식은땀과 두통에도 좋으며, 신장 기능을 강화하고 방광 조절을 향상시켜서 요실금 야뇨증, 빈뇨, 이명에 효능이 뛰어나다.

이런 뛰어난 효능으로 산수유는 원기 회복과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인 것은 물론이고 신장에 좋은 음식, 정력에 좋은음식, 전립선에 좋은 음식 등으로 사람들이 찾고 있다.

산수유먹는 방법은 다양하다. 한약재료는 물론이고 산수유 술, 산수유 차, 산수유 음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다. 최근에는 산수유진액으로 만든 산수유즙이 산수유 효능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것 때문에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한의보감 산수유즙은 경희대 박사 출신의 한방 전문 연구진이 3대를 이어온 한의사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고, 감미료‧착향료‧착색료‧보존료‧설탕 등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은 건강식품으로 부모님에게 드릴 추석선물, 추석선물세트로 추천하는 사람들이 많다.

한의보감 대표 전문 연구원 홍의재 한이학 박사는 “한의보감 산수유즙은 산수유를 비롯해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마카’, 하수오‧인삼과 함께 3대 천연원료로 알려진 ‘구기자’, 남성들의 대표 건강 열매 ‘복분자’, 밤의 빗장을 열어주는 식물 ‘야관문’ 등을 조화시켜 산수유의 효능을 극대화시켰다”고 밝혔다.

이어 “산수유는 진액이나 액기스, 혹은 즙으로 만들어 먹는 것이 소화에 용이하기 때문에 산수유즙으로 만든 것”이라며 “원기와 기력이 떨어진 직장인들의 건강식품, 그리고 무더위로 원기 회복이 필요한 2015년 부모님 추석선물‧명절선물세트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의보감에서는 산수유즙을 비롯해 천연인슐린 여주를 넣어 당뇨에 효과적인 여주즙, 뼈와 관절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녹각오가피즙, 천식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도라지즙, 간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헛개열매즙으로 구성된 한의보감 건강식품에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bogam.com)를 통해 알 수 있다. 2015년 추석선물‧추석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로 추가 10% 할인 중이다.

한편, 한의보감은 '2014 프리미엄브랜드대상'과 '2015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면서 명실상부한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