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커뮤니케이션, 에센코어 클레브 DDR4 CRAS 출시
상태바
아이티커뮤니케이션, 에센코어 클레브 DDR4 CRAS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9.15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에센코어(ESSENCORE) 메모리의 국내 유통을 시작한 아이티커뮤니케이션(대표 장경석)은 인텔 6세대 CPU ‘스카이레이크’ 출시에 맞춰 DDR4 메모리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에센코어는 클레브(KLEVV)라는 브랜드로 게임 관련 PC 업체나 게임 마니아, 하이엔드 유저들을 겨냥해 출시, 메모리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메모리 전문기업이다.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DDR4 라인업 ‘클레브 DDR4 CRAS’ 시리즈는 양극산화 처리된 알루미늄 히트싱크와 LED 바(RED/WHITE)를 통해 고급스러운 외형 디자인과 은은한 튜닝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제품답게 고급스러운 패키지 구성에 엄격한 품질 및 신뢰성 테스트를 거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에센코어 클레브 DDR4 CRAS는 크게 4Gx4 및 8Gx4 모듈로 구성된 패키지로 구분되며, 4G 모듈 패키지 제품의 경우 동작 속도는 2,133MHz/3,000MHz로 작동하고, 8G 모듈 패키지는 2,666MHz로 작동한다. LED 바 색상은 레드와 화이트로 출시돼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 구매가 가능하다.

아이티커뮤니케이션은 현재 제품군이 많지 않아 소비자들이 한정된 선택만 할 수 있는 국내 DDR4 시장에 다양한 에센코어 DDR4 메모리를 꾸준히 선보여 국내 DDR4 메모리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