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콜라겐 '피부미인들이 추천하는 미스트' 셀퓨어 2500 이벤트 행사중
상태바
뷰티콜라겐 '피부미인들이 추천하는 미스트' 셀퓨어 2500 이벤트 행사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5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시원한 바람사이로 자외선이 강한 가을의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가 당기는 현상이 점점 심해지고 있으며 이런 날씨에는, 평소 사용하는 수분크림만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 하는것이 어렵다.

가을철 건조한 피부는 각질과 함께 표면이 단단해져, 화장수 등이 피부흡수하기가 어려워지며, 피부탄력 저하와 작은 주름들이 발생하는등 여성피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계절의 영향으로 피부속 보습을 유지 하기 위해서 여성들이 미스트를 많이 사용하고있으며 시중에 바디미스트, 헤어미스트, 수분미스트, 메이크업 픽서, 쿨링미스트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미스트 효과는 건조한 피부에 수시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수분유지, 피부진정, 보습, 피부보호 등의 효과가 있으며, 최근에는 주름개선, 피부탄력, 피부광택, 미백 등 다양한 기능으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미스트 사용법으로는 제품의 분사력에 따라서 일정한 간격을 유지한채 뿌리는 것이 좋고, 세안 직후 수분증발을 막기 위하여 사용하거나 수면 전 마스크팩 대용으로도 사용가능 하다.

피부미인들의 미스트추천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셀퓨어 2500은 ( 주)뷰티콜라겐(대표 이경숙)은 일반적인 단순한 미스트가 아닌 특허받은 초순도 콜라겐 (특허번호: 제10-1394230호) 을 함유하고 있으며, 젤리형태로 만들어져 촉촉한 피부보습 효과가 탁월하며 여성들이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미니백이나, 파우치에도 휴대할수 있도록 크기를 초미니 사이즈 (1set 용량 50ml * 2개 포함) 및 사용량을 확인할수 있도록 반투명 용기로 제작되어 인기가 높다.

특히 셀퓨어 2500의 미스트는콜라겐함유량이 높지만 끈적임없이 피부 속에서 분자량 1천 이하의 미세한 콜라겐 분자가 결합해 쫀쫀한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며, 특수 젤리성분이 분사돼 피부에 코팅막을 형성,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표현과 함께 메이크업 고정 효과도 있다.

주)뷰티콜라겐(대표 이경숙)의 '셀퓨어2500 미스트'는 피부관리샵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이며, 9월15일 이후부터 정식으로 온라인 판매를 통해 일반소비자도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뷰티콜라겐 공식쇼핑몰(http://www.bccollage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