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변경·리모델링 창업, 족발체인점 ‘미쓰족발’이 최고의 대안
상태바
업종변경·리모델링 창업, 족발체인점 ‘미쓰족발’이 최고의 대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족발전문점 ‘미쓰족발’, 최소의 비용으로 업종변경·리모델링 창업 지원

[생활정보] 장기불황으로 인한 폐업률이 해마다 증가 추세에 있다. 하지만 이러한 현상은 경기 침체에 빠져있는 사회 구조상 단기 내에 극복되기 힘든 문제이므로, 전문가들은 업종변경이나 리모델링 창업을 통해 폐업 위기를 벗어날 것을 조언하고 있다.

따라서 지금 당장 매출이 부진해서 고민을 하는 자영업자가 있다면, 업종변경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다. 최근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기존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최소의 비용으로 업종변경을 지원해주고 있기 때문에 비용적인 면에서도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물론 업종 변경 시, 기존 실패를 답습하지 않기 위해서는 시장 트렌드를 읽고, 성공포인트가 확실한 아이템을 선택해야 한다. 프랜차이즈로 업종변경을 할 경우, 다수의 성공사례를 가지고 있는지도 살펴봐야 한다.

다수의 업종변경 성공사례를 가지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는 족발전문점 ‘미쓰족발’을 들 수 있다. 족발전문점은 고정 수요층이 많고 식사와 술자리까지 해결할 수 있는 메뉴라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갖추고 있는데, ‘미쓰족발’ 이러한 수익구조를 극대화 했다는 게 특징이다.

‘미쓰족발’ 본사에서는 최소의 비용으로 업종변경 및 리모델링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따라서 최소의 비용으로 업종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본사에서 확실한 지원을 통해 가맹점의 성공을 돕고 있다. 참고로 본사는 30년 이상 국내 족발 업계에서 선두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보승식품이다.

그렇다면 ‘미쓰족발’의 수익성을 분석해보자. 사실 업종변경을 하는 가장 큰 이유가 높은 수익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은 세밀한 분석이 필요하다. 100% 국내산 생족을 사용하고, 30년 이상 깨끗하게 유지, 관리하고 있는 원육수(족물)로 삶아 내기 때문에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특징이다. 즉, 맛과 품질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냉채족발, 마늘족발, 미니족발, 불족발 등 특색 있는 족발 메뉴와 샐러드, 계란찜, 주먹밥, 술국, 순대 등 다양한 메뉴라인은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해결하려는 고객들을 사로잡는다. 이른 초저녁부터 고객들이 몰리는 이유다. 또한 족발 메뉴를 주문하면 매콤한 칼국수를 서비스로 제공하는데, 이러한 서비스는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여준다. 높은 충성도는 매출로 직결된다.

족발창업 프랜차이즈 ‘미쓰족발’의 관계자는 “업종변경, 리모델링 창업은 점포를 새로 마련하는데 따른 재정 부담과 위험요소는 줄이고, 매출부진을 탈출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하면서,  “본사에서는 업종변경 창업 시 두 번의 실패를 겪게 하지 않기 위해 성공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홈페이지(www.mythjokb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