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다임 ‘태스킷’, GS 인증 획득
상태바
사이버다임 ‘태스킷’, GS 인증 획득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9.1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협업 솔루션 … 업무처리 전 과정 지원
▲ 사이버다임 '태스킷'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태스킷(Taskit)’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굿소프트웨어(G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태스킷은 기업의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협업 솔루션이다.

태스킷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기업과 조직, 개인의 업무를 통합 관리해 효과적인 협업과 업무관리를 지원한다. 업무의 계획수립부터 수행 일정, 커뮤니케이션 이력, 의사결정 과정, 산출물 축적 및 공유에 이르기까지 업무 처리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조직 내 업무를 분석해 지연되거나 미진한 활동, 수행자의 부재 등 작업을 완수하는데 불필요한 위험 요소가 감지되면 알림 등의 활동을 통해 사전에 확인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전화, 이메일, 대면 회의 등 소모적인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실시간 채팅은 물론, 수행 업무 기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맨션 기능 등 목적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소통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클라우드 방식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활한 연결을 지원하는 한편, 중소, 중견기업들도 비용 부담 없이 손쉽게 도입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사이버다임은 “기능성, 신뢰성, 효율성, 사용성 등 7가지 품질특성으로 구성된 인증 획득을 통해 제품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검증 받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위한 투자 확대와 역량 개발로 업무 효율성 및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효과적인 솔루션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